가벼운 PC음악플레이어 푸바2000 설치 및 사용법

가볍고 군더더기 없는 PC음악플레이어 푸바2000 소개

 

요즘 사무실이 너무 조용해서 잔잔한 음악이라도 들어볼 생각에 PC음악플레이어 찾아봤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는 회사의 플레이어를 몇가지 다운받아 설치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무겁고 복잡한 기능이 많아서 싫더군요. 좀더 심플한게 없나 더 찾다가 댓글이 너무 좋은 푸바2000이라는 잘 알려지지 않는 플레이어를 써봤습니다. 이햐.. 사무실에서 쓰기에 딱 좋더군요.

 

군더더기 없는 인터페이스에 광고도 없고 다양한 오디오 파일 재생할 수 있어서 제가 찾는 딱 그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사용자 마음대로 인터페이스와 부가기능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PC음악 플레이어를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볍고 성능좋은 PC음악플레이어 푸바2000 다운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해보시고 푸바2000으로 즐겁게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Foobar2000 설치 및 사용법

 

먼저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Foobar2000을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주세요. (다운 페이지)

 

▼ 설치화면이 영문이라 좀 당혹스럽죠. 하지만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NEXT" 눌러주세요.

 

 

 

 

▼ 사용권 계약서 입니다. "I AGREE"을 눌러주세요.

 

 

 

 

▼ 인스톨 타입중에 "Standard installation"을 선택후 "Next"을 눌러주세요.

 

 

 

 

▼ 설치 위치를 지정해주고 "Next"을 눌러주세요.

 

 

 

▼ 마지막으로 Install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퀵셋업창이 나옵니다. 왼쪽에서 원하는 메인 레이아웃을 선택해 주세요.

 

 

 

 

▼ file에서 "Open"을 선택후 음악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 상단 제어 기능으로 재생, 음량, 위치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이퀄라이저는 상단 메뉴 View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정말 간단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