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요즘 인기있는 로블록스(ROBLOX) 게임하기

PC에서 재밋는 로블록스 게임하기(ROBLOX)

 

요즘 게임시장에 새로운 바람들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신개념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와 마인크래프트에 이어 새로운 오픈 월드타입 롤프레잉 로블록스가 그 중심에 서 있는데요.

 

특히 ROBLOX는 유튜브 유명 BJ들이 소개하면서 인기가 급상승중입니다. 무료라는 최고의 장점과 RPG, FPS, 탈출, 레이싱 등등 사용자가 만든 1500개 이상의 게임을 입맛에 맛게 골라서 즐길 수 있어서 지루할틈이 없는데요.

 

오늘은 PC에서 로블록스(ROBLOX) 게임하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블록스(ROBLOX) 게임하기는 모바일에서도 가능하지만 몇몇 게임은 컨트롤면에서 불편한점이 많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컨트롤을 요구하는 게임은 PC에 설치해서 즐기고 있는데요.

 

아래는 로블록스(ROBLOX) 게임하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PC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게임 다운 및 실행법

 

게임을 실행할때 되도록 크롬에서 여는게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이름이 만약 한글로 되어 있다면 영문으로 변경하거나 게스트 계정을 만들어서 실행해 주세요.

 

ROBLOX 바로가기

 

▼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먼저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 있는 간단한 가입란에 아이디. 비번을 입력후 계정을 생성해 주세요.

 

 

 

 

 

 

▼ 게임 리스트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주세요.

 

 


 

▼ 게임 정보화면에서 PLAY 버턴을 눌러주세요.

 

 

 

 

▼ 다운 및 인스톨 버턴을 클릭하면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받아집니다.

 

 

 

 

▼ 파일 설치후 PLAY 버턴을 눌러주세요.

 

 

 

 

▼ ^^ 게임이 실행되셨나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