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인코더로 간편하게 동영상 음원추출하기

동영상 음원추출!! 카카오인코더로 간단하게 해결하자.

 

요즘 연말이라 그런지 마음이 조급해 지네요. 1년동안 뭘했는지 ㅜㅜ 계획했던건 하나도 이뤄진게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늦였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고 하죠.!! 계획중 하나였던 동영상 강좌 마스터하기를 실행하기로 했습니다. 어차피 언어 교육 동영상이라 목소리만 들어도 괜찬을것 같았는데요. 동영상 음원추출로 mp3로 변환했더니 짜투리 시간까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오늘은 카카오인코더로 동영상 음원추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인코더는 각종 동영상 파일을 컴퓨터 또는 휴대폰에서 볼 수 있도록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동영상에서 음성만 추출해서 mp3 파일로 변환해주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음원추출 방법으로 영상속에 있는 소리만 따로 저장해 보세요.~

 

 

 

CacaoEncoder 사용법

 

CacaoEncoder는 개인 및 기업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간혹 백신에서 바이러스가 검출된다고 하는데요. 오진된거라 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세요.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인코더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권 계약후 "설치"버턴을 누르면 끝~

 

 

 

 

 

▼ 프로그램 실행후 "파일추가"을 클릭해서 변환할 영상을 불러와 주세요.

 

 

 

 

 

▼ 오른쪽 변환설정에서 "MP3"폴더 안에 있는 MP3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창에서는 특별히 건들게 없는것 같아요. 바로 "적용"을 눌러주세요.

 

 

 

 

▼ 폴더변경을 안하면 어디에 저장되는지 한참 찾을 수 있습니다. 폴더를 변경해 주세요.

 

 

 

 

▼ 변환 시작을 누르면 음원이라서 그런지 금방 변환이 완료됩니다. ^^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