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간단한 배그 msvcp140.dll 오류 해결법

배그 msvcp140.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

 

게임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 현상들을 만나게 되죠. 일시적인 충돌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치명적인 오류로 인해 실행 조차 안될때가 종종 발생합니다. 저도 최근엔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svcp140.dll 오류로 한참을 골머리가 아팠는데요. 배그 msvcp140.dll 오류는 시스템 폴더에 있는 문제의 파일이 충돌로 인해 손상됬거나 윈도우 업데이트를 오랫동안 하지 않으면 발생된다고 합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Visual Studio 2015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면 깔끔하게 해결되는데요.

 

아래는 Visual Studio 2015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배그 msvcp140.dll 오류를 해결해 보세요.

 

 

 

 

VISUALSTUDIO2015 다운 및 설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비주얼 스튜디오2015 버전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바로가기)

 

▼ 먼저 언어선택후 "다운로드"버턴을 눌러주세요.

 

 

 

 

▼ 64비트 윈도우는 x64를  32비트는 x86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계약서 동의후 설치를 누르면 끝~~ 만약 설치가 안된다면 기존 비주얼스튜디오2015을 먼저 삭제후 재실행 해주세요.

 

 

 

 

▼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직접 msvcp140.dll 파일을 윈도우 비트에 맞게 다운 받은후 윈도우 System32 또는 System64 폴더에 넣어주면 됩니다. (다운로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