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가벼운 전문 MKV 플레이어 다운&설치

코덱 설치가 필요없는 추천 MKV 플레이어 소개

 

MKV 파일은 영상, 음성을 묶는 AVI 보다 더욱 열린 형식으로 영상, 음성, 자막, 챕터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영상 포멧이죠. 단순히 여러가지의 파일들을 합치는 역할을 넘어 화질 저하 없이 고화질의 영상과 음성을 하나의 파일로 압축하여 관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주로 고화질의 용량이 큰 동영상에 사용됩니다.

 

그런데 MKV 방식은 AVI 달리 기본 윈도우 플레이어에서는 재생이 안됩니다. 게다가 지원하지 않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꽤 있고 설치해도 끊기거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으로 별도의 통합 코텍을 설치하는 경우도 생기곤 하는데요.

 

이럴때는 전문 MKV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별도의 코덱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MKV 플레이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몇년전에 업데이트를 중단한 프로그램이지만 광고도 없고 가벼워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아래 전문 MKV 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 방법으로 재밋게 영상을 즐겨보세요.~

 

 

 

CHOCOPLAYER 다운 및 설치하기

 

▼ 먼저 설치파일을 다운 받은후 설치가 시작되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초코플레이어.zip

 

 

 

 

 

▼ SMART BAR 설치는 필요없습니다. 체크 해제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구성요소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설치위치 선택후 "다음"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플레이어가 뜨면 가장 먼저 업데이트를 중지해야합니다. 업데이트가 중지된 상태라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초코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후 "고급"을 눌러주세요.

 

 

 

 

▼ 플레이어 업데이트 항목에서 "업데이트 안 함"을 선택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제 즐거운 감상을 시작하시면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