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 최적화 패스타핑리버스 사용법

인터넷 최적화 프로그램 패스타핑 리버스 소개

 

웹서핑이나 게임을 하는 도중에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현상이 나타나면 PING 명령어로 간단하게 네트워크 상태를 점검해 볼 수 있죠. 명령표시줄에 'ping ip주소'의 형태로 실행하면 사용하는 IP 주소의 서버와 컴퓨터 간의 지연율과 끊김이 있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은 게임 도중에 사용하기엔 매우 번거롭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선 패킷 전송 지연시간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속도를 최적화해주는 "패스타핑 리버스"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는 인터넷 전송 지연시간을 줄여서 온라인 게임의 반응속도를 향상시켜주는 도구입니다. 게임과 인터넷 서핑 두가지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용도에 따라 최적화 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패스타핑 리버스 다운 및 사용법으로 인터넷을 원활하게 사용해 보세요.~

 

 

 

 

FastaPing Rebirth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 자료실로 이동후 윈도우에 따라 32 / 64 비트를 선택해서 다운 받아주세요. (자료실 바로가기)

 

 

 

 

▼ 실행파일을 누르면 설치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게임전용, 랜카드연산, 웹+게임, 이전방식 등 총 4개의 모드 중에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 모드 선택후 "on!" 버턴을 누르면 5초가량 인터넷 연결이 끊깁니다.

 

 

 

 

▼ 이제 완료되었네요.~ 쉽죠.  pc방에서는 효과가 없지만 일반집에서는 은근 빨라진게 느껴지실꺼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