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CORTEX 게임 최적화로 롤 렉줄이는 법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RAZER CORTEX로 롤 렉줄이는 법

요즘 너무 재미있는 고사양 게임들이 많이 나와서 컴 업글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이번에 웬만한 게임은 중옵 이상 돌릴 수 있는 사양으로 하나 장만했는데요. 이상하게 롤을 할때 잔렉이 생겨서 컴퓨터 문제인가 고민하다가 RAZER CORTEX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해결했습니다.

RAZER CORTEX는 게임을 시작할 때 즉시 리소스와 메모리를 확보해서 성능을 높여주는 도구입니다. 게다가 시스템 정리, 조각모음, 속도 향상 등 컴퓨터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래는 RAZER CORTEX로 롤 렉줄이는 법입니다. 참고하셔서 게임을 즐겁게 즐겨보세요.

 

게임 최적화로 롤 렉줄이는 법 소개

 

▼ 먼저 공식 사이트에서 레이저코텍스를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레이저코텍스 선택후 "설치"을 눌러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하기"을 눌러주세요.

 

 

▼ 레이저코텍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아쉽게도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하단 "계정 생성"을 눌러주세요. 

 

 

▼ 사용중인 이메일주소와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 입력한 메일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이제 "다음"을 누르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상단 좌측에 있는 + 버턴을 눌러서 사용하는 게임을 등록해 주세요.

 

 

▼ 게임 부스터에서 자동 부스팅을 체크하면 등록된 게임이 시작 시 자동으로 게임 성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 시스템 부스터에서는 시스템정리, 속도향상, 게임 조각 모음으로 컴퓨터를 최적화 시켜줍니다. 중앙에 있는 스캔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