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한 인공지능 네이버 영작기 사용방법

편리한 네이버 영작기 사용방법

요즘은 SNS나 유튜브를 통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죠. 저도 최근에 한국 콘텐츠를 해외에 알리는 유튜브 영상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언어의 장벽은 참 넘기가 어렵네요. 학창시절에 공부 못한 게 이럴 때 한이 될 줄 몰랐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게 네이버 영작기를 이용하면 생활영어나 간단한 영작은 꽤 정확하게 만들 수 있어서 최소한의 내용전달은 가능합니다.

오늘은 편리한 네이버 영작기 파파고 사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파파고는 인공지능이 탑재된 변역 기술을 사용하여 학습을 통해 점점 발전하고 있는 번역기입니다. 확실히 처음 출시되었을 때 보다 정확도가 많이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영작 기능 외에도 웹사이트 번역 및 발음 듣기, 사전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합니다.

아래는 네이버 영작기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네이버영작기

 

 

파파고 사용방법 소개

 

파파고의 인터페이스는 역시 네이버 답게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좌측 창에 언어 선택없이 텍스트를 넣으면 자동으로 언어를 감지하고 우측창에 한국어로 변환됩니다. 반대로 좌측창에 한국어를 입력하면 영작되어 보여집니다. (바로가기)

 

 

간단한 생활영어를 영작해 보겠습니다. "너희 가족의 대해서 말해줘"을 넣으면 "Tell me about your family" 정확하게 변환됩니다.

 

 

우측 아래에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면 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위측 영어를 클릭해 보면 다른 언어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위측 웹사이트 번역을 누르면 추천사이트와 URL 입력으로 사이트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마존 사이트를 자동 번역한 화면입니다. ^^ 직구할때 사용하면 유용하겠네요. 

 

 

 

웹통 꼴랑모

댓글을 달아 주세요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