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하게 인싸 배경화면 만들어 주는 앱(어플) 소개

아무것도 안했는데 벌써 인싸 배경화면 만들기 앱(어플)

요즘 방송에서 인싸와 아싸라는 단어가 자주 나와서 참 궁금했는데요. 알고 보니 정말 멋진 뜻이 담겨 있더군요. 인싸…. 소속된 무리 내에서 적극적으로 어울려 지내는 종류의 인간을 뜻하는 말로 영어로는 인사이드를 뜻합니다. 적극적인 모습으로 활동하면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해야 하므로 내성적인 사람은 인사이드가 되려면 큰 노력이 필요한데요.

최근 인싸들의 배경화면으로 자극을 주는 "인싸 배경화면"이 핫유행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 했는데 벌써 ○○○ 야" 문구에 사진을 넣는 방식으로 앱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인싸 배경화면을 쉽게 만들어 주는 앱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나만의 배경을 만들어 보세요.

 

인싸배경화면

 

배경화면 만들어 주는 앱 설치 및 사용법

사진 바꾸기, 문구 변경, 위치 변경, 필터 기능으로 간편하게 인싸템을 만들어 주는 어플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필수권한" 허용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먼저 문구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상단 메뉴중에 "상단 문구 변경", "하단 문구 변경"을 클릭해 주세요. 

 

 

▼ 상단 문구를 보면 추천 문구가 있습니다. 조금 변형해서 입력해 보세요.

 

 

▼ 하단 문구는 아직, 벌써 바로, 지금 등 시계 앞에 붙는 문구입니다.  

 

 

▼ 글을 쓰다보면 말풍선과 문구의 위치가 안맞죠? 문구위치 변경과 말풍선 관리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양쪽에 있는 -1, +1을 클릭하면 위치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완성을 누르면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 잠금화면과 홈화면을 클릭하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 완성된 잠금화면입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케릭터를 넣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