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성공률을 높여주는 티켓팅 연습게임 앱

티켓팅 연습게임 구구펀 앱 소개 및 사용법

2018년이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연말이 다가오네요. 나이가 들수록 어찌 이리도 시간이 빨리가는지,,, 한탄스럽습니다. 연말에는 클래식,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죠. 인기 있는 공연은 시작하자마자 품절되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미리 티케팅 연습게임을 해두면 실수하지 않고 남들보다 빠르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앱은 무료로 Y사, A사, I사, M사를 선택하여 실제와 같은 티켓팅 연습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래는 티켓팅 연습게임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다른 공연 예매처에서 연습한다고 피해 주지 마시고 무제한으로 사용해 보세요.~

 

구구펀 설치 및 사용법

 

구구펀앱은 각각의 티켓사이트와 동일한 화면 구성과 완료까지의 단계를 가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한두번만 연습해봐도 실제상황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간단한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우측상단 三 모양 메뉴버턴을 누른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다만, 네이X와의 연동은 원활하지 않아 보입니다. 번거럽더라도 그냥 입력해 주세요.

 

 

▼ 로그인후 메뉴버턴 다시 눌러서 "티켓팅 연습"으로 들어가 주세요.

 

 

▼ 연습 사이트와 난이도를 선택후 하단 "게임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부터가 중요하죠.!! 정각이 되면 재빠르게 새로고침 아이콘을 누른후 날짜와 좌석을 선택해 줍니다. 

 

 

▼ 티켓수량, 수령방법, 예매정보 확인을 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결재를 하면 새로고침 또는 클릭 반응시간과 최종완료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