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이벤트 디자인 작업에 유용한 사랑스러운 하트 무료 배경 이미지 소스

 

 

 

 

 

 

 

디자이너들이 고민을 줄여주는 러브리한 하트 무료 이미지 모음

 

 

발렌타인이나 화이트데이가 가까워지면 디자이너들은 항상 바빠지는것 같습니다. 사랑 테마로 인사말 카드, 월페이퍼, 전단지, 이벤트 배너등 해야할일들이 너무 많아집니다. 오늘은 이런 러브 관련 이벤트 디자인에 유용한  하트 벡터 소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든 파일은 벡터파일과 JPG 이미지로 제작되었으며 CorelDraw 또는 Adob​​e 일러스트 레이터와 같은 소프트웨어에서 열고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보시기전에~ 꾹!!

 

 

 

 

 

 

 

GIFT VECTOR

 

박스속에서 하트들이 쏟아져나오는 소스입니다. 파일 포멧은 EPS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Valentine Typography

 

해피 발렌타인 데이 타이포그래피 벡터 소스입니다. 안쪽 텍스트을 변형하여 멋진 로고로 활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Download Page

 

 

 

 

 

 

 

NICE HEART ART

 

이번 소개해드릴 소스는 이벤트 배너에 활용도가 높는 이미지입니다. 비록 벡터형식의 파일은 아니지만 배경으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800X600 픽셀 JPG로 제작되었습니다.

 

 

 

 

 

 

 

 

 

RED EVENT CARD

 

사랑스러운 이벤트 카드입니다. 가운데 하트속에 문구을 삽입하면 훌륭한 발렌타인 카드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JPG 파일로 800X600 픽셀로 제작되었습니다.

 

 

 

 

 

 

 

 

 

Valentines Day Preparation

 

팬시 스타일의 하트 배경 벡터 소스입니다. 감성적인 디자인 표현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EPS파일로 제작되어 파일 수정은 어렵지만 자유롭게 사이즈 조정이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Lovely Tree

 

하트로 만들어진 나무 소스입니다. 심플한 배경이미지 또는 이벤트성 배너에 활용도 높은 벡터 자료입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또는 화이트데이 디자인 작업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Heart – WP

 

추상적인 이미지 조합으로 만들어진 하트 배경이미지 입니다. 요즘 같이 마음이 뒤숭숭할때 컴퓨터 바탕화면을 이런걸로 교체해보면 어떨까요? 1024 X 768 / 1280 X 1024 / 1600 X 1200 / 1920 X 1200 픽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입 클로버

 

심플한 레드색상 클로버 배경소스입니다. 800X600픽셀의 이미지 파일로 제작되었습니다.

 

 

 

 

 

 

 

 

 

 

 

Heart of Roses Vector Graphic

 

발렌타인 데이 디자인에 활용도 높은 하트모양 장미 꽃다발 벡터 소스입니다. 문구부분이 좀 정신없이 보여서 저는 따로 분리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크기을 조정후 펜툴로 가볍게 따서 사용해보세요. 굉장히 매력적인 자료입니다.

 

 

 

 

 

 

 

 

 

 

For you

 

귀여운 여자 케릭터가 하트 풍선을 들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바로 배경이나 디자인 제작 소스로 활용할수 있으며 케릭터만 따로 디자인에 응용하기 좋은 소스입니다.

 

 

 

 

 

 

 

 

 

 

 

Valentines Design

 

발렌타인데이하면 생각나는 단어들이 머가 있을까요? 초콜렛, 사탕, 선물, 하트, 외식 등등 다양한 키워드로 표현할수 있을것같습니다. 그중에서 외식과 하트 키워드을 결합한 매력적인 벡터 소스입니다.

 

 

 

 

 

 

 

 

<관련글>

2013/02/01 - [ 푸드 무료 아이콘 ] 요리, 과일, 커피, 빵 등등 식품 관련 ICON 모음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3/01/21 - [ 포토샵 하트 브러쉬 ] 이벤트 디자인에 유용한 예쁜 포토샵 하트 브러쉬 모음

2013/01/07 - [ 일러스트레이터 브러쉬 ] 디자인 고수로 가는 지름길! 일러스트 브러쉬 모음

2013/01/03 - [ 무료 과일 아이콘 ] 상큼한 향기가 나는 과일 후르츠 아이콘 소스 모음

2012/12/27 - [ 일러스트 벡터 소스 ] 디자이너라면 꼭 소장해야하는 하이퀄리티 무료 벡터 모음

2012/12/13 - [ 포토샵 돋보기 아이콘 ] 검색/서치 관련 디자인에 유용한 포토샵 무료 아이콘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