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쉽고 간편한 온라인 포토편집 웹사이트 소개

 

 

사진 편집을 할때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중 하나가 포토샵이죠. 버전이 바뀔수록 강력한 기능이 추가되어 다양한 편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인데요. 기능이 많은 만큼 기본적인 활용방법을 배우지 않고선 편집이 쉽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아이사진을 액자로 만들려고 해도 수십가지의 과정을 거쳐야 제대로된 사진을 만들수 있으니....보통 힘든일이 아닙니다. 오늘은 손쉽게 사진을 편집할수 있는 온라인 편집 도구 몇가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액자, 사진보정, 재밋는 사진 만들기 기능 등 클릭 몇번으로 멋진 이미지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Loonapix

 

LoonaPix.com은 온라인 사진 편집 무료 사이트입니다. LoonaPic 효과을 사용하여 재밋고 다양한 템플릿 사진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하이퀄리티 액자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제주도에서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본 이미지입니다. 제작하는데 단 3분도 안걸렸습니다. 너무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Loonapix의 간략한 특징 소개

- LoonaPic 효과 : 재밋고 독특한 사진 보정 효과을 제공

- 템플릿 : 다양한 템플릿에 얼굴사진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 액자 프레임 : 하이퀄리티 액자 프레임에 사진을 편집하여 삽입할 수 있습니다.

- 사진편집 : 사진 자르기, 보정, 개인 아바타 기능 제공

 

 

 

 

 

 

 

 

 

 

 

 

FlanutR

 

FlanutR은 한번의 클릭으로 사진효과, 사진 프레임, 슬라이드 쇼 등이 가능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기입니다. 완성된 사진을 페이스북, 픽사, 마이스페이스, 라이브저널과 연동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FlanutR의 간략한 특징 소개

- StyleR : 사진에 클릭한번으로 멋진 효과을 적용

- EditR : 디지털 사진을 쉽게 편집할수 있는 도구 제공

- PicasR : 사진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으로 합성해주는 기능 제공

- TextR : 다양한 고급 글꼴을 제공하여 사진에 텍스트을 삽입 할 수 있습니다.

 

 

 

 

 

 

 

 

 

 

 

Pho.to

 

Pho.to는 자동으로 디지털 사진을 편집 할 수있는 강력한 온라인 편집 도구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사진 편집 도구 및 필터외 사진을 풍자만화 처럼 표현하는 기능과 얼굴 메이크업 기능 같은 재밋는 효과을 제공하여 다채로운 사진 보정이 가능한 웹프로그램입니다. 

 

Pho.to 간략한 특징 소개

- 적목현상 수정 기능

- 색상 보정 및 다양한 필터 효과 제공

- 풍자만화 같은 재밋은 얼굴표정 효과 제공

- 메이크업 도구 제공 

- 밝기 조정 및 화이트 발란스 보정 제공

- 다양한 템플릿에 사진 합성 기능 제공

 

 

 

 

 

 

 

 

 

 

 

<관련글>

2013/01/28 - [ 스마트폰 웹툰 카메라 앱 ] 사진을 만화처럼 만들어주는 카툰 카메라 어플

2012/12/12 - 나는 아이폰으로 디자인한다. 디자이너을 위한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소개

2012/10/11 - [ 아이 사진 잘 찍는법 ] 아이의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 촬영 팁

2012/08/24 - [ 포토샵 CS6 강좌 ] 쉽고 정교해진 아웃포커싱 블러효과(새로운기능)

2012/04/19 - [ 포토샵 HDR 사진 편집 ] 필터를 이용한 포토샵 HDR사진 만들기 (LucisArt 필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