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위생교육 온라인 신청하러 가기


이번 포스팅은 요식업 위생교육 수강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요식업으로 자신만의 개인 가게를 꿈꾸며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청년들도 대학교 졸업 후 바로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요. 카페나 음식점을 창업할 때 위생교육은 꼭 받아야 합니다. 이 교육은 위생과 관련된 지식과 행동강령을 제공하여 식품 안전과 소비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합니다. 교육은 크게 신규영업자 교육과 보수 교육으로 구분됩니다. 신규영업자 교육은 식품접객업, 식품제조, 가공업, 식품판매업 등 식품관련 영업을 신규로 개업하는 영업자에게 실시하는 교육입니다. 보수 교육은 식품관련 영업을 하는 영업자에게 매년 실시하는 교육입니다. 

 

신규는 교육비 25000원에 집합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보수교육은 교육비는 8000원 (일반), 15000원 (집단, 위탁)으로 온라인 교육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식품위생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영업자는 영업을 할 수 없으며, 영업을 하다 적발될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품관련 영업을 하는 영업자는 반드시 식품위생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아래는 요식업 위생교육 수강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요식업 위생교육

 

 

요식업 위생교육 신청 방법

 

 

1. 교육 신청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본인 인증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3. 로그인 후 기존 또는 신규 중 선택해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4. 이름, 생년월일, 직책 등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5. 신청서 작성 후 "결제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6. 결제방법 중 하나를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