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디자인 트랜드를 주도할 무료 영문폰트 11종 소개

 

 

 

 

 

 

 

소장가치 200% 무료 영문 폰트 11종 소개

 

 

디자인 소스중에 꾸준히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수집을 해야하는 자료는 아마도 폰트인것 같습니다. 폰트는 디자인을 더 유연하고 다양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비슷한 글꼴이라도 크기, 자간만으로 느낌이 확연히 틀려질수 있는 만큼 폰트의 다양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fancy, roman, sans-serifs, serifs 등을 포함한 고품질 영문 폰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자료는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웹, 인쇄 또는 기타 디자인 프로젝트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ARON (Free typefamily)

 

러시아에서 제작한 럭셔리 영문폰트입니다. 풀버전은 유료로 다운 하지만 프리버전만으로 멋진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raxton Free Font

 

두가지 타입의 고딕 글꼴입니다. 이 폰트는 다운버턴을 찾기 좀 어려우실꺼에요.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이미지 바로 아래 댓글 상단을 보시면 작성자 Mattox Shuler가 있습니다. 글 내용중 Download Moonshiner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Higher Free Font

 

글자 하단 부분을 길게 늘어뜨린 특색있는 영문 서체입니다. 로고, 메인 타이틀 제작에 유용합니다. 다운 방법은 페이지 이동후 이미지 맨 아래에 DOWNLOAD 버턴이 아주 작게 있습니다.

 

 

 

 

 

 

 

 

 

 

 

Kelson Free Font

 

두가지 타입의 고딕 영문 서체입니다. 작은 크기로 사용하기 보단 크기가 큰 인쇄물에 사용할때 깔끔한 형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Lookup Free Font

 

화살표 모양의 귀여운 영문폰트입니다. 각 알파벳 글자마다 특색이 있어서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다운방법은 첫 이미지 바로 아래에 작은 다운버턴이 있습니다.

 

 

 

 

 

 

 

 

 

 

Flex Display Free Font

 

손글씨 느낌의 얇은 영문폰트입니다. 자연스러운 텍스트를 표현할때 유용하며 다운 버턴은 이미지 하단

click here to download the font 텍스트를 클릭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Bob Font

 

블링블링한 귀여운 글꼴입니다. 얼마전에 이 폰트를 이용하여 유아/아동 로고를 만든걸 봤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이쁘게 나오더군요. 유아동 관련 디자인에 아주 유용할것 같습니다.

 

 

 

 

 

 

 

 

 

 

Citizen Slab Regular

 

독특한 느낌의 특수문자와 알파벳 문자입니다. 이 자료는 드롭박스에 올려진 파일이라 언제 없어질지 알수 없습니다. 되도록 소장해주시고 혹시 자료가 없어질경우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Nexa

 

Arial 서체와 유사하지만 좀더 깔끔한 형태의 고딕 폰트입니다. 아쉽게도 프리버전은 Bold와 Light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타입이지만 조합해서 사용하시면 멋진 디자인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Free Rook Font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영문폰트입니다. 유아동 관련 디자인에 유용하며 특별히 수정 작업없이도 바로 로고제작이 가능할정도로 완성도 높은 서체입니다. 다운버턴은 맨 하단에 원형 버턴을 누르시면 저장할수 있습니다.

 

 

 

 

 

 

 

 

 

 

Gayatri Sans Serif font

 

빈티지 느낌의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포스터 및 배너 디자인에 유용한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3/07/15 - [ 무료 폰트 ] 칠판 손글씨 느낌 표현에 유용한 분필 영문서체 16종

2013/07/03 - [무료 픽셀 영문 폰트] 디지털 컨셉에 잘 어울리는 도트 서체 14종 모음

2013/01/24 - [ 무료 영문 폰트 ] 불타오르는 파이어 무료 영문 폰트 모음

2012/12/06 - [ 무료 예쁜 영문폰트 ] 귀여운 캘리그라피 스타일 무료 영문폰트 모음

2012/07/11 - [ 포토샵 영문폰트 ] 길거리 낙서느낌의 그래피트 아트 포토샵 영문폰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