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게 생각날때~ 생크림으로 만든 3D 입체 커피 아트 소개

 

 

 

 

 

 

최고의 발리스타가 만든 3D 커피 예술 소개

 

 

점점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달달하면서도 따듯한 커피 생각이 많이 나네요. 특히 카페모카 위에 생크림 휘핑이 올려진 커피를 무지 좋아하는데요. 가격부담 때문에 집앞에 있는 브랜드없는 커피점에서 테이크아웃을 주로 이용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크레이티브 디자인의 주제는 커피입니다. 단순히 커피에 무슨 디자인을 하겠어? 하고 생각이 들지만 일본의 카즈키 야마모토라는 유명한 발리스타가 기존의 틀을 깨고 창의적인 3D 커피 예술을 선보였습니다.

 

입체적인 동물이나 사물을 이용하여 먹기 아까울정도로 멋진 커피 예술을 볼수 있는데요. 최고의 발리스타를 꿈꾸시는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볼만 과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커피위에 강아지가 헤엄치는 귀여운 장면을 연출하였네요.

 

 

목욕하는 곰돌이와 커피위에 떠있는 강아지입니다.

 

 

수달은 먹이를 배영하면서 배위에서 먹는장면을 봤는데요. 그게 연상이 되네요.

 

 

캐리비안의 해적이 연상되는 3D 커피 예술입니다.

 

 

이건 커플로 온 손님에게 인기 폭발일것 같은 디자인인데요. 응용하여 출시하면 대박 나실듯...

 

 

커피를 감싸고 있는 문어 디자인입니다. 정말 달달한 커피가 될것 같네요.

 

 

귀여운 토끼를 이용한 디자인입니다.

 

 

정확한 정체를 알순 없지만...아마도 외계 생명체가 아닐까..추측이 드네요.

 

 

생크림의 양을 조절해서 수면위에 보일듯 말듯 투명도를 연출한 작품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자세가 실제로 곰인형이 바라보는것 같이 만들었네요.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굿럭 스마일 커피 디자인입니다.

 

 

눈 3개 달린 외계 생명체 디자이입니다. 전혀 무섭지 않고 귀엽네요.~

 

 

허...이걸 어찌 먹어야할지 정말 고민될것 같습니다. 먹기 아까운 아기 곰돌이 커피 예술입니다.

 

 

ㅋㅋ 이건 머...휘핑이..거의 장식으로 활용됬네요. 토끼를 퍼서 넣어야하나 고민되겠어여.

 

 

허...기린을 이용한 커피 디자인...정말 독특하면서도 이게 가능할까 쉽네요.

 

 

귀여운 아기를 디자인한 커피 예술입니다.

 

 

이웃집의 토토로를 만든건지 정확하진 않지만 확실히 달달한 커피인건 맞을것 같네요.

 

 

살바도르 달리의 유명한 그림인 "기억속의 지속"의 한장면을 그린 커피 디자인입니다.

 

 

귀여운 표정의 고양이로 만든 디자이입니다.

 

 

 

 

 

 

<관련글>

2013/08/21 - 단언컨대 텐트 슈즈는 싱글족에게 가장 기발한 캠핑용품입니다.

2013/03/21 - 스마트폰의 기능을 220% 확장할 수 있는 기발한 핸드폰 주변기기 소개

2013/03/19 - 주부을 위한 창의적인 주방 조리도구 제품디자인 아이디어 소개

2013/02/26 -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크레이티브 제품 디자인 30선

2012/10/24 - [ 포스터 디자인 ] 15가지의 창의적인 포스터 편집 디자인 모음

저작자 표시
신고
웹통 꼴랑모
크레이티브 디자인 2013.10.25 12: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렌지수박 2013.10.26 07:07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까울 것 같아요.^^

  2. 골뱅이 2014.02.21 10:46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린짱ㅋ

  3. 디니토리 2014.04.11 14:53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계생명체 첫번째꺼는 몬스터대학교 같구요 두번째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장난감같아요!!ㅎㅎ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