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를 위한 모바일 디자인 컨텐츠 포토샵 소스 모음

 

 

 

 

 

 

 

모바일 디자인 제작에 활용도 높은 포토샵 PSD 모음

 

 

개인의 역량에 따라 좀 틀리겠지만 웹디자이너는 웹에 관련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해서 홈페이지 또는 쇼핑몰을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웹디자이너의 업무가 최근들어 점점 확대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UI, 어플 UI 등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모바일에 관련된 디자인 컨텐츠 제작에도 참여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홈페이지 제작만으로도 버거운데 새로운것을 시작한다는건 참 힘들일이죠. 사실 저도 아직까진 모바일쪽은 배워야할게 너무 많아 시간소모가 상당하네요. 오늘은 저처럼 모바일 컨텐츠 제작이 아직 생소하거나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수있는 무료 포토샵 PSD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hoto App Concept

 

요즘 기본 내장된 사진 어플외에 사진편집까지 가능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사진 어플이 많이 나왔습니다. Photo App Concept은 가상으로 UI 컨셉을 만든 포토샵 소스입니다. 사진관련 디자인에 참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D Mobile Game UI

 

웹디자이너에게 한계란 없다!! 모바일 게임 UI 디자인 소스입니다. 게임상에 사용되는 아이콘 및 UI가 포함되어 있는 멋진 자료입니다.

 

 

 

 

 

 

 

 

Dark Mobile App Interface

 

어두운 다크색상의 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인입니다. 뮤직 또는 영화관련 컨텐츠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iOS 7 UI Concept

 

iOS7을 사용해주니 전반적으로 가독성과 주목성이 뛰어나더군요. 역시 애플회사 이름값을 하나봅니다. 아래 소스는 iOS7 컨셉으로 제작된 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입니다.

 

 

 

 

 

 

 

 

Perth – Free Flat Web Design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될수 있는 반응형 모바일 웹디자인이 가능한 디자인 소스입니다.

 

 

 

 

 

 

 

 

Hexal Portfolio Template

 

독특한 벌통 모양의 육면체안에 사진을 전시할수 있는 갤러리 형태의 모바일 템플릿 소스입니다.

 

 

 

 

 

 

 

 

 

Freestyle Landing Page Template

 

깔끔한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기업 또는 제품 홍보에 적합한 웹디자인 소스입니다.

 

 

 

 

 

 

 

 

Organic Web Template

 

메인 배너의 활용도가 높은 심플한 웹 템플릿 포토샵 자료입니다.

 

 

 

 

 

 

 

 

 

Limelight Web Template

 

심플, 모던, 클린 등 3가지 종류의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 소스가 담겨져 있는 팩키지 자료입니다.

 

 

 

 

 

 

 

 

Flato Flat UI Kit

 

웹디자인 요소중에 메뉴와 버턴은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단순한 모양이지만 컬러선택에 따라 큰차이를 보이는데요. 아래는 웹에 사용되는 다양한 UI를 모아놓은 팩키지 자료입니다.

 

 

 

 

 

 

 

 

 

Softies a Colorful Icon Set

 

좀더 화려하고 이쁜 아이콘일수록 왠지 눌러보고 싶지 않을까요? 아래는 컬러풀한 하이퀄리티 어플 아이콘 모음입니다.

 

 

 

 

 

 

 

 

 

Tri Fold Flyer Template

 

간혹 웹디자이너도 인쇄물을 제작할때가 있는데요. 홈페이지, 어플, 제품 등 홍보물을 팜플렛, 리플렛으로 제작할때 유용한 3단형 디자인 소스입니다.

 

 

 

 

 

 

 

 

Perspective Screen Mockup Vol. 3

 

모바일 웹사이트 제작후 밋밋하게 클라이언트에게 홍보하기 보다는 가상으로 시연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좀더 제품에 대해 어필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디스플레이 목업 소스입니다.

 

 

 

 

 

 

 

 

 

Macbook Pro Mockup

 

맥북을 이용한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보여줄수 있는 자료입니다. 홈페이지 디자인 또는 제품 시연 이미지를 멋지게 전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3/12/06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반응형 모바일 홈페이지 템플릿 무료 소스

2013/12/02 -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백신 어플 소개

2013/10/21 - HTML5와 CSS3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한 홈페이지 무료 템플릿 디자인 22종

2013/08/15 - 웹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종

2013/07/11 - 각종 웹 브라우저 템플릿 포토샵 무료 PSD 소스 12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