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수준을 향상시켜주는 유저 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

 

하이퀄리티 유저 인터페이스(UI) 디자인 11종

 

 

웹디 초보자가 전문가 처럼 퀄리티 있는 디자인을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창의적인 영감으로 독창적인 홈페이지를 만들기엔 무리가 있지만 기성복 같이 기존 포맷을 사용하여 본인의 스킬 이상의 결과물은 만들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짜집기라고 할수 있는데요. 우선 컨셉을 구상한후 가장 유사한 형태의 포토샵 소스 또는 이미지를 대입시켜 완성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수준 높은 플랫 유저 인터페이스(UI) 포토샵 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트랜드라고 할수있는 플랫 디자인은 화려한 효과를 배제하고 직관적인 구조로 사용자에게 쉽고 빠르게 컨텐츠를 찾을수 있는 인터페이스인데요. 소개해드릴 PSD 파일은 초보자 또는 전문가에게도 큰 도움이 될만한 인터페이스 요소들을 모은 컬렉션입니다.

 

플랫 UI를 사용하여 작업 시간을 절약하고 본인의 능력 이상의 홈페이지를 제작해 보세요.

 

 

 

 

 

 

 

 

Blog/Magazine Flat UI Kit

 

요즘 유행하는 평면디자인 UI키트로 넓은 범위의 다채로운 홈페이지를 만들때 사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주의할점은 인터페이스 소스외에 PSD파일에 포함된 샘플 이미지는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Polaris UI Free

 

폴라리스 인터페이스는 박스, 검색, 라디오버턴, 메뉴 등 자유로운 UI 구성 요서의 집합으로 웹디자인 및 모바일 디자인에 활용할수 있습니다. 각 구성요서는 벡터로 제작되어 PSD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크기를 변경하여도 이미지 손실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운방법은 링크페이지 맨아랫부분에서 메일 구독을 하여야 잠김이 해제됩니다. 

 

 

 

 

 

 

 

Even: A Flat UI Kit

 

메뉴, 슬라이더, 비디오, 로그인, 프로필, 상태진행바 등 디자이너에게 도움되는 다양한 구성요소를 모은 템플릿입니다.

 

 

 

 

 

 

 

 

Metro Tiles UI Kit

 

메트로 스타일의 정말 풍부한 UI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는 포토샵 소스입니다. 웹, 모바일, 어플 개발에 활용도 높은 소스이니 소장해두시길 권해드려요.

 

 

 

 

 

 

 

A Mega Flat Style UI Kit PSD

 

플랫 스타일 UI 키트입니다. 메뉴, 드롭다운 목록, 버턴, 박스, 라디오 버턴, 검색, 경고박스, 로그인, 위젯 등 블로그와 웹사이트 만들때 유용한 오브젝트를 모은 자료입니다.

 

 

 

 

 

 

 

 

SmoothBerry

 

부드러운 배경위 앙증맞은 버턴들을 만나볼수 있는 포토샵 소스입니다. 각각의 오브젝트를 적절하게 홈페이지에 사용한다면 좀더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Ui Kit

 

상태진행바, 날씨, 동영상, 프로필등 팝업 형태의 위젯 제작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Flat User Interface Set

 

소셜미디어, 캘린더, 회원가입, 검색 등 많은 요소가 포함된 무료 사용자 인터페이스 키트입니다. 현재 이메일을 입력하면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Ecommerce Flat UI Kit

 

전자 상거래 또는 쇼핑몰에 사용하기 좋은 플랫디자인 스타일의 UI키트입니다. 쇼핑카트, 제품 위젯, 메뉴바, 제품 카테고리 등 활용할만한 소스들이 모여있습니다. 현재 볼륨1만 공개되었지만 조만간 더 많은 요소들로 구성된 볼륨2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Human After All

 

그린, 오렌지, 블루 세가지 색상을 제공하는 미래형 컨셉 인터페이스 소스입니다.

 

 

 

 

 

 

 

City Break UI Kit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에 관련된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UI키트입니다.

 

 

 

 

 

 

 

 

 

<관련글>

2014/04/09 - 나만의 트위터를 꾸밀때 유용한 포토샵 디자인 소스

2014/02/21 - 방문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 소스 모음

2013/11/21 -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화면 캡쳐 프로그램 최강자 모음

2013/04/24 - "컴퓨터가 느려졌어여?" PC 속도향상을 위한 무료 윈도우 디스크 조각 모음 5종

2013/01/04 - [ 포토샵 PSD 소스 ] 2013년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뉴트렌드 포토샵 원본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