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이미지 변신에 효과적인 포토샵 무료 로고 디자인 모음

 

신뢰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위한 로고 디자인 템플릿 모음

 

 

오늘은 웹 및 인쇄 관련 프로젝트에 적합한 최고 수준의 로고 디자인 템플릿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통신회사, 카페, 레스토랑, 기술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로고를 제작할때 유용합니다. 제공되는 파일을 보면 포토샵 PSD 형식으로 색상 변환 및 수정이 용이합니다. 다만 심볼의 활용도는 높지만 로고타입이 들어가는 부분은 회사의 특성에 맞게 수정하셔야 할듯 보이네요.

 

회사명 부분은 웹통 폰트자료 카테고리에서 적당한 소스를 찾아 제작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로고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회사의 얼굴이라 할수 있는 로고는 초기에 잘 만들어야 나중에 고생을 하지 않습니다.  명함 만들때 서비스로 만들어주는 획일적인 로고를 사용하기 보다는 조금만 노력해서 신뢰감을 주는 회사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다운방법 :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페이지 하단 댓글 보다 아래에 다운 버턴이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버턴이 너무 아래에 위치하여 못찾으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1

 

통신관련 프로젝트, 미디어, 비즈니스, 광고대행사, 웹사이트 등에 적합한 로고 템플릿입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2

 

통신회사, 인터넷, 기술산업, 광고 대행사 등의 디자인 프로젝트에 유용한 로고 팩키지입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3

 

커피 전문점, 의류, 아동, 운송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한 총 9가지의 로고 컨셉 디자인입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4

 

IT기업, 자동차, 동물병원, 법률, 비영리 단체에 적합한 포토샵 PSD 로고 세트입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5

 

소규모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할때 유용한 소스로 다양한 심볼로 로고를 제작할수 있습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6

 

과학, 포토, 크레이티브 기업, 비영리단체 등의 입체적인 심볼 부터 귀여운 케릭터 까지 총 9가지의 로고세트로 구성된 자료입니다.

 

 

 

 

 

 

 

PSD Logo Design Templates Pack 7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음식점 등 푸드 관련된 로고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템플릿입니다.

 

 

 

 

 

 

 

 

 

<관련글>

2014/09/01 - 예술 작품 느낌 나는 포토샵 흑백사진 조명효과 만들기

2014/07/29 - [ 포토샵 소스 ]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무료 전단지 디자인

2014/07/25 - 금속 고리로 연결된 포토샵 체인 브러쉬 모음

2014/07/03 - 사진을 만화로 만드는 포토샵 강좌

2014/06/16 - [ 포토샵 소스 ] 패션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티셔츠 무료 이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