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최고의 무료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모음

 

막강한 기능을 가진 반응형 워드프레스 테마 소개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 없이 생활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생각하기 싫어지죠. 인터넷을 통해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학습, 온라인 쇼핑, 예약 등 생활에 필요한 많은 부분을 의존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 상태 아닌 경우,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인터넷과 현대인은 굉장히 밀접한 관계가 되었습니다.

 

또한 급속도로 발전하는 모바일 장치로 인해 데스크탑 또는 랩탑 보다는 언제 어디서나 제약없이 인터넷을 이용할수 있는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제웹사이트를 제작할때도  컴퓨터화면과 모바일화면을 따로 구성하기 보다는 모든 화면 해상도에 적응할수 있는 반응형 웹이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든 화면 유형에 맞게 자동으로 웹사이트의 레이아웃이 변경되는 워드프레스 무료 반응형 테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15가지의 테마로 HTML5, CSS3, 부트스트랩 등 풍부한 기능 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로 자신이 원하는 테마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의 막강한 기능을 이용하여 멋진 웹사이트를 만들어 보세요.~

 

 

 

 

 


 

 

MegaResponsive Lite

 

MegaResponsive는 차세대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에 적합한 테마입니다. 포괄적인 브라우저 호환성과 사용자 정의 위젯으로 손쉽게 워드프레스를 꾸밀수 있습니다.

 

 

 

 

 

 

 

 

MetroX

 

MetroX는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만들수 있는 멋진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html5, css3로 코딩되었으며 측면 탭에는 최근게시물, 카테고리, 일정,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기능을 넣을수 있습니다.

 

 

 

 

 

 

 

Reviewgine

 

Reviewgine는 반응형 레이아웃을 생성하여 브라우저의 크기와 모바일 기기에 따라 적절하게 볼수 있도록 설계된 테마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SEO 도구로 웹사이트 구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Revera

 

Revera는 부트스트랩이 제공하는 모든 장점을 사용할수 있는 프리미엄 반응형 테마입니다. 믿을수 없을만큼 잘 구조화되어 있고 큰 이미지 슬라이더를 전시할수 있습니다.

 

 

 

 

 

 

 

StanleyWP

 

StanleyWP는 매우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블로그, 개인홈페이지에 적합하며 소셜미디어와 연동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Arcade Basic

 

아케이브는 매우 가벼운 반응형 html5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비디오, 이미지, 오디오, 견적, 갤러리를 제공합니다.

 

 

 

 

 

 

 

Asteria 

 

아스테리아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 파이어 폭스 8 +, 사파리 5, 오페라 12에 호환되며 매우 편리한 드롭다운 메뉴와 아름다운 슬라이더를 제공합니다.

 

 

 

 

 

 

 

Onesie 

 

Onesie는 단 몇분만에 웹사이트를 구축할수 있으며 방문페이지 및 무한 포트폴리오 컨텐츠를 추가할수 있는 테마입니다.

 

 

 

 

 

 

 

 

Wilson 

 

오늘의 메인 테마로 선정된 월슨은 모든 장치와 브라우저에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고 있는 반응형 테마입니다. 가장 큰 특정인 방문자가 컨텐츠에 집중할수 있도록 레이아웃이 제작되어 제품 홍보, 블로그, 서비스에 특화된 테마입니다.

 

 

 

 

 

 

 

Pieces 

 

Pieces는 깔끔한 미니멀 디자인의 그리드 기반의 블로그 테마입니다. 중립적인 색상이라 대부분의 테마에 잘 어울리며 반응형 레이아웃으로 되어 있습니다.

 

 

 

 

 

 

 

 

Interface 

 

인터페이스는 비즈니스 컨텐츠를 포함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에 접목시킬수 있는 테마입니다.

 

 

 

 

 

 

 

Adament 

 

포토 관련 포토폴리오 전용 웹사이트를 제작할수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맞춤형 홈페이지 템플릿으로 사용자 정의를 통해 원하는 테마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05/27 - 워드프레스 강점이 녹아있는 추천 테마 모음

2014/01/02 - 무료 갤러리형 워드프레스 테마로 포토폴리오 홈페이지를 만들어보자

2013/07/18 - 프로패셔널 블로그 제작을 위한 워드프레스 3단형 무료 테마

2013/06/28 - 워드프레스 검색최적화 및 테마 개발에 도움되는 태그 및 치트시트 모음

2013/02/18 - [ 워드프레스 무료 테마 ]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최신 블로그 스킨 7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