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무료 벡터 소스 다운 사이트 소개

 

무료 벡터&아이콘 다운 사이트 DryIcons  

 

최근 겨울 기획전을 준비하면서 놀라운 사이트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료로 배포되는 소스들은 품질이 낮고 이미지 사이즈가 작다는 편견을 깨고 놀라울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아이콘과 벡터 소스들을 공유하는 사이트인데요. 6년간 자체 디자이너들에 의해 제작된 아이콘 5000종, 벡터 1700종에 이르는 방대한 자료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특히 벡터 소스는 웹디자이너들이 배너를 제작할때 유용한 자료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가로형, 원형, 이미지형 등 원하는 스타일을 다운받아 적은 노력으로 하이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크게 3가지로 나눠지는데 무료 버전이라도 해도 크게 제약이 있는건 아니고 상업적/개인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수정후 재배포는 안되며 재배포를 위해선 라이센스 구매를 해야합니다.

 

디자이너의 고민중 하나를 어느정도 해결할수 있는 벡터 프리 사이트를 통해서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DryIcons 소개

 

DryIcons의 메인 화면입니다. 복잡하지 않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메뉴를 쉽게 익히실수 있습니다. 특히 리스트 이미지는 큰편이어서 어떤 자료인지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데요. 마우스를 갖다되면 좀더 큰 이미지로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자료는 상단 카테고리를 통해 찾을수 있으며 상단 검색창에 영문으로 검색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아래는 검색창에 "winter"라고 입력했을때 출력된 화면입니다. 생각보다 검색기능이 뛰어나서 매칭되는 자료를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원하는 소스를 클릭하면 하단과 같이 자료에 대한 설명과 다운로드 버턴을 볼수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를 보면 다운로드가 어렵게 설정되어 있는곳이 많은데 DryIcons는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무료 라이센스의 약관 설명입니다. 상업적 사용에 대한 부분도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고 사용해주세요.

 

 

 

 

 

 

<관련글>

2014/10/17 - 빠르고 효율적인 HTML5 제작을 위한 유용한 도구

2014/10/08 -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벡터 자료 모음

2014/10/02 - 뛰어난 기능을 가진 대용량 파일 공유 서비스 소개

2014/09/30 - 뛰어난 색상 조합을 만들어주는 컬러 팔레트 프로그램

2014/09/26 - 시선을 사로잡는 웹페이지 로딩 GIF 이미지

2014/09/23 - 회사 이미지 변신에 효과적인 포토샵 무료 로고 디자인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