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를 빨리 배울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스마트폰 앱 모음

 

영어 공부에 도움되는 무료 스마트폰 어플 모음  

 

언어는 가장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서로 다른 언어를 배운다는것은 그만큼 자신의 경쟁력을 더욱 키울수 있는 계기가 될수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제 2외국어 선택으로 압도적으로 영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배울때 보통 전문학원, 학교, 어학연수, 독학 등 으로 배울수 있지만 만약 스마트폰으로 영어를 배울수 있다면 어떨까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이동중에도 영어 실력을 늘릴수 있을것 같은데요.

 

오늘은 통상적인 방법이 아닌 스마트폰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수 있는 어플 몇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문법, 동사활용, 원어민과의 대화, 단어 카드 등등 자신의 실력에 맞는 앱을 다운 받아 점차적으로 영어 능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총 10가지의 앱중 도움되신게 있다면 댓글로 후기 부탁드려요.~

 

 

 

 

 

 

 

Memrise

 

언어, 지리, 역사, 과학, 대중 문화을 통해 언어를 학습하는 앱입니다. 영어뿐만아니라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등 다른 언어를 익힐수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초급자용에게 적합합니다. (아이폰 전용)

 

 

 

 

 

 

 

 

 

LearnEnglish Grammar (US Edition)

 

LearnEnglish는 영어 문법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대화형 스마트폰 앱입니다. 이 앱은 영어 문법 능력 강화를 도와주며 초급부터 고급까지 4단계 수준으로 레벨을 조정할수 있습니다. 질문 형식은 빈칸채우기, 객관식으로 1000가지의 연습문제가 제공됩니다. (아이폰 전용)

 

 

 

 

 

 

 

Learn English, Speak English by SpeakingPal

 

SpeakingPal는 마치 실제로 영상통화로 외국인과 대화를 할수 있도록 연습해주는 앱입니다.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켜주며 발음과 어휘력을 교정할수 있습니다. (아이폰 전용)

 

 

 

 

 

 

 

 

Busuu

 

터키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등 다양한 언어에 대해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확인할수 있는 앱입니다. 3000개의 단어와 구문을 포함한 생활영어를 배울수 있습니다. (아이폰 전용)

 

 

 

 

 

 

 

 

Phrasalstein

 

Phrasalstein는 영어에서 가장 어렵다고 할수 있는 동사에 재밋게 배울수 있는 앱입니다. 공포스런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자주 사용되는 문장 또는 단어를 기억하게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전용)

 

 

 

 

 

 

 

 

Listen & Speak

 

이 앱은 짧은 언어 패턴을 읽고, 이해하고, 발음하는 고급 학습 앱입니다. 같은 패턴의 집합을 이해한다면 좀더 쉽게 영어를 배울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Carton – free English

 

가장 빠르게 단어를 외울수 있는 방법중에 연상되는 이미지를 떠올려서 단어를 기억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 어플은 그와 유사한 방법을 통해 빠르게 단어를 숙지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Fluent English

 

FluentEnglish는 영어의 연습과 어휘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앱입니다. 각 단어의 발음을 음성으로 제공하며 아랍어, 아르메니아어, 불가리아어, 중국어, 체코 어, 프랑스어, 독일어, 힌디어, 크로아티아어, 헝가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폴란드어, 스웨덴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태국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중 선택하여 번역할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English Verb Trainer

 

가장 일반적인 영어 동사의 활용법을 연습할수 있는 앱입니다. 매우 최적화된 훈련 방법과 음성 출력으로 동사를 배울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PvP – Phrasal Verbs Program

 

PVP는 400개 이상의 유용한 동사 사전입니다. 동사를 활용하는 예제와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관련글>

2014/09/02 -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2014/07/14 - 스마트폰안에 개인 헬스 트레이너! 운동 관리 앱 모음

2014/01/17 - 전 세계 웹상에서 파일 관리를 할 수 있는 10가지 도구 소개

2013/09/26 - 유용한 해외여행 어플로 꽃보다 할배 써니게이터가 되보자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