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다면 세이버 앱으로 해결!

 

배터리를 절약해주는 스마트폰 앱 소개

 

 

요즘은 핸드폰을 구입해도 예전에 비해 배터리가 부족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꺼에요. 와이파이, 블투스, GPS, 빛, 배경, 진동, 동기화 등 배터리의 수명을 야금야금 뺏어가는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들과 자동 실행되는 앱으로 인해 배터리 소모가 예전보다 늘어난 탓인데요.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꺼에요. 기본적인 배경 조명을 낮추고 불필요한 앱의 실행을 중단만 해도 배터리 소모에 큰 도움이 되지만 전문적인 소비전력을 제어하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배터리를 오래쓰는법에 대한 해답이 될수 있는 스마트폰 세이버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8가지의 안드로이드 앱으로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하고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전원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앱을 선택하여 중요한 순간에 먹통이 되지 않도록 배터리를 절약해 보세요.

 

배터리 오래쓰는법

 

 

 

 

 

DU Battery Saver

 

DU 배터리 세이버는 안드로이드폰 및 태블릿에 대한 50프로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증대시킵니다. 미리 설정된 전원관리모드, 원터치 컨트롤 충전 스테이지 등으로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고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2 Battery – Battery Saver

 

항상 배터리가 부족하세요? 중요한한 순간에 배터리가 없나요? 이 앱을 사용하면 지능적으로 인터넷 연결을 관리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켜줍니다.

 

 

 

 

 

 

 

Snapdragon™ BatteryGuru

 

스냅 드래곤은 인공지능으로 모바일 프로세서와 휴대폰 장치 기능을 최적화하여 전반적인 베터리의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One Touch Battery Saver

 

이 앱은 "전원 절약 모드"를 제공하여 와이파이, 블루투스, GPS위치 시스템, 배경 조명, 진동 및 동기화를 비활성화하여 배터리를 비약적으로 절약시켜줍니다.

 

 

 

 

 

 

Battery Saver

 

사용하기 쉬운 전원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매우 직관적이고 강력한 배터리 보호 도구입니다.

 

 

 

 

 

 

1Tap Cleaner (Cache, History)

 

이 앱은 배터리 관리 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데이터, 검색기록, 캐시 등을 삭제하여 사용자 저장 공간을 늘려줍니다.

 

 

 

 

 

 

 

Assistant for Android

 

Assistant는 안드로이드 폰의 성능을 향상시킬수 있는 강력하고 포괄적인 관리 도구중에 하나입니다. 스마트폰의 실행 속도를 증대시키고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CPU tuner (Rooted phones)

 

CPU 튜너는 안드로이드 장치의 소비 전력을 제어하는 도구입니다.

 

 

 

 

 

 

 

JuiceDefender – battery saver

 

JuiceDefender는 안드로이드 장치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한 강력한 전원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입니다.

 

 

 

 

 

 

Memory Booster – RAM Optimizer

 

메모리 부스터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메모리 문제를 해결해주는 앱입니다. 실시간 RAM관리, 캐시클리너, 자동 부스트 등으로 메모리를 복구하여 느려진 실행속도를 정상적으로 작동시켜주며 배터리 소모를 절약해줍니다..

 

 

 

 

 

 

 

 

<관련글>

2015/02/25 - HTML5 게임 제작에 도움되는 게임 엔진 라이브러리 모음

2015/02/17 -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프로그래밍 무료 전자책 7권 소개

2015/02/10 - SD 메모리카드 데이터 복구 무료 프로그램 EaseUS 소개

2014/11/06 - 한단계 진보된 즐겨찾기 관리를 위한 북마크 도구 모음

2014/10/24 - 웹 프로젝트에 유용한 무료 UI 및 와이어 프레임 키트 소개

2014/09/16 - 이미지 품질 손실 없이 최대 90%까지 사진 용량을 줄일수 있는 도구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