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능으로 꾸며진 구글 크롬 시작페이지 12종 소개

 

확장프로그램으로 새로운 크롬 시작페이지를 꾸며보세요.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구글 크롬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자 환경, 지메일 동기화, 빠른 업데이트, 웹표준 등 크롬은 사용하면 할수록 그 매력에 빠져들수 밖에 없는데요. 크롬의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는 뛰어난 확장성에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을 가진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더욱 강력한 웹브라우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확장프로그램 중에서 크롬 시작페이지를 새롭게 꾸밀수 있는 도구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금은 밋밋한 크롬 첫 화면을 완전히 다른 페이지로 바꿀수 있는데요. 날씨, 일정, 시계, 북마크, 앱, 뉴스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시작페이지를 꾸밀수 있습니다.

 

총 12가지의 신선한 크롬 시작페이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더욱 편리하게 크롬을 사용해보세요.~

 

 

 

 

 

 

Speed Dial 2

 

스피드 다이얼은 가장 최근에 방문한 페이지, 책갈피, 검색기록을 새탭을 열때마다 볼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Personal Dashboard – Momentum

 

할일, 날씨, 아이디어 등 개인 대시보드와 새로운 탭 페이지를 제공하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Start!

 

구글 크롬 첫화면에 즐겨찾기 목록 깔끔하게 정리하여 넣어 표시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Taco

 

타코는 발권시스템, 작업목록, 이메일 서비스, 버그트래커, 및 기타 생산성 서비스를 크롬 화면에 보여주는 도구입니다.

 

 

 

 

 

 

Cardboard – New Tab Page

 

기존 크롬의 새탭의 디자인이 마음에 안든다면 카드보드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세련된 디자인과 레이아웃으로 앱, 북마크, 다운로드, 시스템을 새탭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Be Limitless

 

알림, 스마트 메모장 등 유용한 기능이 있는 대시보드를 새탭에 보여주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Incredible StartPage

 

북마크, 앱, 메모 등 멋진 기능을 갖춘 크롬 시작페이지입니다.

 

 

 

 

 

 

 

Prioritab

 

크롬 시작페이지에서 일, 주, 월의 우선 순위로 해야할일을 상기시켜주는 도구입니다.

 

 

 

 

 

 

 

Personalized New Tab Page – Noosfeer

 

새탭을 열때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의 목록 및 사진을 함께 표시해주는 도구입니다.

 

 

 

 

 

 

Wunderlist New Tab

 

가족, 여행, 장보기, 영화감상, 업무 등 할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크롬 첫화면 대시보드입니다.

 

 

 

 

 

 

 

Panda 4

 

디자이너 뉴스 목록을  첫화면에서 출력해주는 도구입니다. 틈틈히 정보를 얻을수 있는 깨알같은 확장프로그램입니다.

 

 

 

 

 

 

 

InstaTab

 

구글의 시작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을 보여주는 도구입니다.

 

 

 

 

 

 

 

<관련글>

2015/07/31 - 검색순위에 영향을 주는 백링크(backlink) 분석 도구 5종

2015/07/14 - IE 크롬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즐겨찾기 가져오기

2015/05/29 - 속도와 안전성이 보장된 무료 DNS 서버 서비스 모음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2014/11/06 - 한단계 진보된 즐겨찾기 관리를 위한 북마크 도구 모음

2014/08/07 - 글을 읽어주는 간편한 음성 변환 프로그램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