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한 다이몬드 포토샵 글씨효과 PSD 소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보석 느낌의 포토샵 글씨효과 소스

 

 

최근 웹통에서는 다운방법이 어려운 자료는 되도록 소개를 안하고 있습니다. 다운 과정이 복잡하면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다운과정이 다소 복잡하지만 너무 유용한 자료인것 같아서 자세한 다운법과 함께 자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블링 블링 다이아몬드 포토샵 글씨효과 자료인데요. 럭셔리한 금속 프레임에 반짝이는 다이몬드 텍스쳐를 넣은 화려한 분위기의 텍스트 효과입니다.

 

다이몬드 포토샵 글씨효과는 스마트 오브젝트 제작되어 내부의 텍스트만 변경하면 모든 효과가 적용되는 간편한 방식이라 초보자도 쉽게 텍스트 효과를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파일형식은 PSD로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허락되어 있지만 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처음 다운과정만 잘 넘기면 정말 훌륭한 글씨효과를 평생 소장할 수 있으니 아래 설명을 따라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다운방법 소개

 

해외 자료들은 다운로드 버턴을 찾는것 부터 힘들때가 많습니다. 아래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맨 하단에 "Download"라고 적힌 텍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이 자료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REGISTER FOR FREE HERE를 클릭하여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에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메일 순위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다만 이메일은 확인 메일이 날라오니 반듯이 확인 가능한 메일주소로 입력해야합니다.

 

 

 

 

 

 

 

가입후 입력한 메일주소로 확인 메일이 날라옵니다. 날라온 메일의 중간쯤에 "HERE"를 클릭하면 메일인증이 완료됩니다. 이제 처음 링크화면으로 이동하여 다운 버턴을 클릭해보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다이몬드 글씨효과 사용법

 

다운 받은 PSD파일을 포토샵으로 열어보면 2번째 레이어에 "ADD YOUR TEXT INST.." 이름의 스마트 레이어가 보이실꺼에요. 더블클릭하면 새로운 창이 열립니다.

 

 

 

 

 

 

 

 

 

새창에는 "RICH"라는 글자가 적힌 텍스트 레이어가 있습니다. RICH 글자에 원하는 텍스트를 넣어주세요.

(폰트는 굵은걸로 선택하는게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저는 WEBTONG 글자를 넣고 글자를 좀 줄여 보왔습니다. 원하는 글자를 넣었으면 저장 버턴을 눌러주세요.

 

 

 

 

 

 

 

스마트 오브젝트 더블클릭 > 텍스트 수정 > 저장  3단계만으로 멋진 텍스트 효과를 연출하였습니다.

너무 쉽죠.~~  안되는 부분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관련글>

2015/07/09 - 헥사곤(육각형) 모양의 소셜미디어 아이콘 모음

2015/07/08 - 변화무쌍한 스케치 표현이 가능한 연필 포토샵 브러쉬 모음

2015/05/13 - 영문 캘리그라피독학에 도움되는 셉 레스터 동영상 소개

2015/05/06 - 효율적인 랜딩페이지 제작을 위한 무료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