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편하게 PDF JPG변환해주는 사이트 소개

 

설치없이 웹상에서 PDF JPG 변환해주는 도구 소개

 

 

PDF는 텍스트와 그래픽이 포함된 문서파일입니다. 뛰어난 압축형식으로 다른 포멧에 비해 용량은 작지만 이미지의 품질은 매우 우수합니다. 하지만 PDF파일을 열기 위해선 반듯이 Adobe Acrobat Reader 같은 외부 프로그램이 필요하기 때문에 뷰어를 설치할 수 없는 상황에선 난처한 상황이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럴경우 모바일 및 PC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화질에 비해 용량이 작은 JPG 형식으로 변환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빠르고 간단하게 PDF JPG 변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PDF JPG 변환은 자주 사용하는 작업이 아니라서 굳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온라인 도구를 이용하여 필요할 때마다 페이지를 열고 변환하는게 더 효율적인데요. 소개해드릴 도구는 설치없이 온라인에서 대량의 파일을 한번에 변환이 가능하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PDF JPG 변환을 해보세요.~

 

 

 

 

 

 

 

Convert PDF to JPG online

 

온라인 변환 사이트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단 링크을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한후 옵션 세팅만 하면 변환이 가능합니다.

 

 

 

 

 

 

 

 

 

"Output format"을 클릭하면 JPG외에 EPS, TIFF, PNG 등 다양한 파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우선 JPG를 선택해주세요.~

 

 

 

 

 

 

Quality(품질), Resolution(해상도)가 높을수록 이미지의 용량이 증가합니다. 해상도는 인쇄할 용도가 아니라면 72정도가 적당하며 Quality(품질)은 60이하면 이미지 깨짐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2번 파일 선택버턴을 누른후 변환할 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3번은 다운 방법입니다. Browser에서 직접 받을지, email로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모두 선택후 "Upload & Convert"를 클릭하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변환된 파일은 오른쪽 마우스 클릭후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 또는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선택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전체 다운이 안되서 이미지 갯수가 많으면 불편합니다.)

 

 

 

 

 

 

<관련글>

2015/06/05 - 작업속도를 향상시키는 오토캐드 단축키 & 명령어 모음

2015/05/28 - SNS 마케팅에 도움되는 해시태그 분석 도구 소개

2015/05/08 -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다면 세이버 앱으로 해결!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