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비활성화하는 방법

 

잠시 SNS 휴식이 필요할때... 페이스북 비활성화하기

 

 

페이스북은 언제 어디에서나 인터넷만 가능하면 온라인으로 원만한 인간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SNS중 하나죠. 자주 못만나는 친구들이나 새로운 사람들과 폭넓은 대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연인과 헤어지거나 악플 등 감정적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잠시 페이스북을 중단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럴땐 계정을 탈퇴 또는 삭제하기 보다는 페이스북 비활성화로 돌려서 잠시 휴먼상태로 만드는게 더 좋습니다.

 

자발적 비활성화 계정은 다른 사람의 검색창과 타임라인에 이름이 뜨지 않고 자신의 타임라인에도 알 수 없는 페이지로 나와서 마치 계정이 삭제된것 처럼 보이지만 추후에 로그인만 하면 기존 데이터와 함께 페이스북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SNS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아주 간단하게 설정만으로 가능합니다. 아래 설명을 읽어보시고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해보세요.~

 

 

 

 

 

 

PC에서 페북 비활성화하기

 

컴퓨터에서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상단메뉴 > 설정 > 보안 순으로 클릭을 합니다.

 

 

 

▼ 보안 설정창 하단에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을 클릭해주세요.

 

 

 

탈퇴 사유를 선택후 하단 버턴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탈퇴 사유중 "다른 페북 계정이 있습니다"가 가장 간단하게 넘어갈 수 있는 선택입니다.

 

 

 

 

페북 비활성화를 해제하는 방법은 그냥 로그인하면 풀수 있습니다. 실수로 로그인해서 자신도 모르게 해제되는 상황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페북 비활성화하기

 

▼ 스마트폰에서는 모양의 메뉴를 클릭후 계정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 설정창에서 보안을 클릭합니다.

 

 

 

 

 

 

▼ 보안 설정창 하단에 있는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합니다.

 

 

 

 

 

▼ PC와 동일하게 탈퇴 사유를 선택후 확인 버턴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관련글>

2015/05/28 - SNS 마케팅에 도움되는 해시태그 분석 도구 소개

2015/04/27 - 컨텐츠 도용 방지를 위한 무료 표절 검사 프로그램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2013/11/08 -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 태그 클라우드 만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