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포토샵 플러그인 7종

 

그래픽 작업에 유용한 포토샵 플러그인 모음

 

어도비 포토샵은 그래픽 작업에 있어서 강력한 플랫폼이지만 작업 환경에 맞게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이 다소 부족합니다. 다행이 포토샵은 기능을 확장시킬 수 있는 플로그인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포토샵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단순하고 지루한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생산성을 높여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디자인 작업에 유용한 포토샵 플러그인 7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구모음, 아이콘, ccs3  생성, 레이어 저장, 이미지 벡터화 등등 기존 포토샵 기능으로는 할 수 없었던 많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포토샵 플러그인으로 작업의 효율을 높여보세요.~

 

 

 

 

 

 

Cell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여러 스마트 오브젝트를 조작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스마트 개체를 기반으로 복잡한 다중 뷰 문서를 작업할때 유용합니다.

 

 

Download Page

 

 

 

 

Interface Tools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아주는 인터페이스 도구입니다.

 

 

Download Page

 

 

 

 

Flaticon

 

포토샵내에서 원하는 아이콘을 찾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러그인입니다. 40000개 이상의 아이콘을 항상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있습니다.

 

 

Download Page

 

 

 

 

CSS3Ps

 

CSS3Ps는 포토샵에서 생성한 레이어를 Gradient, Inner Shadow, Inner Glow, Outer Shadow, Outer Glow등의 CSS3 속성으로 변환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Download Page

 

 

 

 

Pixel2Vector

 

Pixel2Vector는 매우 인상적인 도구입니다. 픽셀로된 이미지를 크기를 조절해도 손실이 없는 벡터로 변환해주는 도구입니다.

 

 

Download Page

 

 

 

 

Griddify

 

Griddify는 사용자 정의 그리드 시스템으로 포토샵에서 제공하는 그리드보다 더욱 정교하고 세밀하게 가이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관련글>

2016/02/04 - 포토샵 대용으로 유용한 온라인 사진 보정프로그램 소개

2016/01/29 - 실무에 유용한 포토샵 글씨효과 동영상 강좌

2015/12/28 - 디자인 작업에 유용한 포토샵 물감 브러쉬 모음

2015/12/04 - 무료 포토샵 PSD 파일로 개성있는 셀프명함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2015/11/03 - 포토샵 배경으로 활용하기 좋은 고화질 블러 이미지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