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대용으로 유용한 온라인 사진 보정프로그램 소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사진 보정프로그램 소개

 

사진 보정프로그램하면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 이유를 살펴보면 막강한 사진 편집 기능과 효과를 제공하고 꾸준한 업데이트로 오랜기간 두터운 유저층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배우는데 오랜시간이 필요해서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긴 어려운 프로그램들인데요. 특히 외부에서 급하게 사진보정이 필요할때는 설치시간만 최소 20분 걸려서 부담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전문가 수준으로 사진을 보정는게 아니라면 차라리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진 보정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아래는 총 11가지의 무료 온라인 사진 보정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 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건 아니지만 웹용 사진이나 간단한 보정이 필요할때는 유용합니다. 각 도구의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해보세요.

 

 

 

 

Pixlr Editor

 

Pixlr Editor는 포토샵과 유사한 많은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가미도구, 얼룩도구, 흐림도구, 스탬프 등 포토샵이 없을때 아주 유용한 온라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Fotor

 

Fotor는 자르기, 회전, 색상 조정 등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로모, 빈티지, 콜라주 등 다양한 효과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Picmonkey

 

Picmonkey는 사진 기본편집, 터치업, 콜라주, 소셜네트워크를 위한 디자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Befunky

 

Befunky는 인상파, 점묘법, 수채화 등 예술사진을 만들 수 있는 필터효과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사진 편집 기능도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Polarr

 

Polarr는 블로거, 학생, 사진 전문가를 위한 이상적인 편집기입니다. 사진에 워터마크를 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단축키로 작업하면 빠르게 일괄편집이 가능합니다.

 

 

 

 

 

 

 

Editor

 

에디터는 온라인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색상, 노출, 선명도, 회전, 자르기 등 일반적인 편집도구들을 제공합니다.

 

 

 

 

 

 

Fotostar

 

Fotostar는 50개 이상의 독특한 사진 효과가 있으며 사진 보정을 위한 기본 도구를 제공합니다.

 

 

 

 

 

 

Photo Editor SDK

 

SDK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도구입니다. 손실이 적인 필터효과, 이미지 자르기, 콘트라스트, 채도, 밝기, 틸트시프트, 흐림효과 등 사진편집에 유용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otofy

 

Photofy는 페이스북, 드롭박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용될 사진을 편집할때 유용한 도구입니다.

 

 

 

 

 

 

Canva Photo Editor

 

칸바 사진편집기는 신속하게 사진에 필터효과를 추가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Photoshop Express Editor

 

Photoshop Express는 포토샵의 온라인 버전으로 간단하고 가볍게 제작되었습니다. 화이트밸런스, 하이라이트, 소프트포커스 등 기본 이미지 조정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3/11/21 -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화면 캡쳐 프로그램 최강자 모음

2013/08/15 - 웹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종

2013/07/10 - [ Dreamweaver CC ] 어도비 드림위버CC의 새로운 기능을 파해쳐보자

2013/04/23 - 작업시간을 절약해주는 포토샵 CS6 단축키 키보드 시트

2013/03/21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