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해주는 고클린 사용법

 

지긋지긋한 인터넷 광고창 제거를 위한 고클린 사용법

 

인터넷을 하다보면 어쩔수 없이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실수로 애드웨어가 포함된 프로그램을 설치할때가 있는데요. 운이 나쁘면 시도때도 없이 뜨는 팝업창 공격을 받게 됩니다.

 

주로 11번가, 쇼핑몰 등등의 광고창이 뜨게 되는데요. 하나 뜨면 양호한 편이지만 두개, 세개, 연달아 뜨는 애드웨어를 만나게 되면 컴퓨터가 급격히 느려지면서 울화통이 치밀게 되죠.

 

저도 이런 경우를 여러번 당해봐서 알지만 해결하기 위해 겪게되는 스트레스가 굉장합니다. 특히 각 애드웨어의 방식이 틀리다보니 해결방법도 각양각색이라 매번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게 되는데요.

 

만약 인터넷 광고창 제거를 원하신다면 백신 프로그램 보다는 전문 애드웨어 제거툴을 더 추천드립니다. 백신 프로그램 대부분은 애드웨어를 바이러스로 구분하지 않아서 잡아내기 힘들기 때문인데요. 전문 애드웨어 제거 도구를 사용한다면 초기에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에 유용한 고클린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클린은 다양한 컴퓨터 최적화 작업을 도와주는 PC 정리 프로그램인데요. 서비스 관리, 익스플로러 최적화 기능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래 고클린 사용법으로 무분별하게 뜨는 팝업창을 제거해보세요.~


(고클린으로 100% 해결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만약 해결이 안되셨다면 MZK를 사용해보세요.~)

 

 

 

 

고클린 사용법 - 인터넷 광고창 제거

 

고클린은 컴퓨터를 최적화 시켜주는 도구입니다. 기업 및 개인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고클린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Download Page

 

 

 

▼ 가운데 메뉴 중 "서비스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 저는 포멧한지 얼마안되서 서비스 프로그램이 하나 뿐이 없는데요.  목록에 나와있는 내용 모두를 선택후 "서비스 중지하기"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작업 스케줄러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 불필요한 작업 스케줄러가 있으면 광고창이 뜨고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다고 합니다. 목록에 나타난 내용을 모두 선택후 "삭제"를 눌러주세요. 

 

 

 

 

 

▼ "익스플로러 최적화"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실행시 작동되는 불필요한 BHO 레지스트리 값을 제거해 보겠습니다. 목록에 나타난 모든 내용을 선택후 삭제를 눌러주세요. (사용하는 툴바가 있으시면 그것만 선택 해제해주세요.) 

 

 

 

 

 

▼ "시작프로그램 관리" 버턴을 클릭해주세요.

 

 

 

 

 

▼ 시작 프로그램이 많으면 컴퓨터가 느려집니다. 오렌지색 중요 프로그램과 꼭 사용해야할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모두 삭제해 주세요. 

 

 

 

 

 

 

<관련글>

2014/05/13 - 강력한 기능을 가진 컴퓨터 원격제어 7종 소개

2014/02/28 - 안전하게 데이터를 보호해주는 파일 암호화 무료 프로그램 13종 소개

2013/12/02 -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지켜주는 백신 어플 소개

2013/01/17 - [ 데이터 백업 프로그램 ] 하드디스크 백업 프로그램으로 쉽게 윈도우/데이터을 복원하자

2012/12/19 - [ 컴퓨터 10년은 더 쓰자! ] PC 정리 및 최적화을 통한 컴퓨터 성능향상 9가지 프로그램

2012/10/22 - [ 윈도우 파일 고속 복사 ] 대용량 파일 카피/이동 프로그램 Ultracopi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