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한 온라인 DWG PDF 변환 도구 3종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DWG PDF 변환 도구 소개

 

에효.. 최근에 DWG파일로 인해 머리가 한움큼은 빠진것 같습니다. 제품 도면 정보를 저장하는데 대부분 오토캐드 파일 형식인 DWG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용 확인을 위해선 캐드 관련 프로그램이나 뷰어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모든 컴퓨터에 이러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어렵기 때문에 파일을 공유해도 열수가 없어서 매우 난감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DWG 파일을 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열 수 있는 PDF로 변환했더니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는데요.

 

오늘은 설치없이 웹상에서 DWG PDF 변환 도구 3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별한 프로그램 설치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쉽고 간단하게 DWG PDF 변환이 가능한 도구입니다. 간혹 파일을 변환하면 외계어만 나오면서 변환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되도록 3가지 도구 모두 즐겨찾기 해두시길 권해드려요.

 

이젠 DWG PDF 변환 도구를 이용하여 모든 컴퓨터에서 DWG 파일을 마음껏 열어보세요.

 

 

 

 

Zamzar

 

3가지 도구중에 가장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PDF 변환 도구입니다. 변환 성공률도 굉장히 좋아서 왠만한 DWG는 모두 변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변환된 파일을 메일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GO TO PAGE

 

 

 

 

 

Free Online DWG to PDF Converter

 

100% 무료로 제한이 없는 온라인 PDF 변환 도구입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며 다양한 포멧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열어보면 외계어만 보이는 변환 실패율이 종종 생깁니다.

 

 

GO TO PAGE

 

 

 

 

 

Convert.Files

 

매우 높은 변환성공률을 자랑하는 PDF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어도비 개발자가 제작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다만 용량 및 변환갯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GO TO PAGE

 

 

 

 

 

 

<관련글>

2016/04/22 - 영구적으로 파일 완전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7종 소개

2015/07/09 - 헥사곤(육각형) 모양의 소셜미디어 아이콘 모음

2015/04/27 - 컨텐츠 도용 방지를 위한 무료 표절 검사 프로그램

2015/03/12 - 워드마크 또는 로고타입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영문폰트 10종

2014/11/20 -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의 포토샵 이력서 양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