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PT 아이콘 다운 사이트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PPT 아이콘 사이트 -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아이콘은 기호의 일종으로 텍스트 보다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때 유용하죠. 특히 프리젠테이션 처럼 수집한 자료를 최대한 압축하고 핵심만 골라 일목요연하게 전달하는 상황에서는 아이콘이 많이 사용되는데요.

 

아이콘은 복잡한 내용을 간소화 시켜주고 디자인 측면에서도 돋이게 만들어 주기때문에 파워포인트 제작에 꼭 필요한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최고의 PPT 아이콘이 모여있는 아이콘파인더(ICONFINDER)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콘파인더(ICONFINDER)는 백만개 이상의 소스을 가진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가진 사이트입니다. 필터를 통해 무료와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PPT 아이콘을 선별할 수 있으며 svg, png, csh 등 여러가지 파일 그래픽 파일 형식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아래 아이콘파인더(ICONFINDER) 사용방법으로 저작권에 자유로운 PPT 아이콘을 다운받아 보세요.~

 

 

 

 

저작권에 자유로운 무료 아이콘 다운 방법

 

▼ 첫 화면에 보이는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다만 해외사이트다 보니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HEART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아이콘파인더)

 

 

 

 

▼ 처음 검색된 리스트를 보면 거의 유료만 보이실꺼에요. 이제 좌측 필터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 좌측 필터에 "Price"에서 "Free"를 선택하면 모두 무료인 아이콘들만 검색이 됩니다.

 

 

 

 

 

저작권이 없는 아이콘을 검색하려면 "License type"에서 선택해야 하는데요.

 

No license filtering : 저작권 필터링을 하지 않음

 

For commercial use :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지만 링크 또는 표기를 해야함

 

No link back :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며 링크를 안해도 됨

 

 

▼ 저작권에 100% 자유로운 아이콘을 원한다면 "No link back"를 선택해 주세요.

 

 

 

 

 

▼ 마지막으로 다운 받으려면 검색된 아이콘 위에 있는 파일 포멧을 선택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AI 버전은 유료 회원만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6/07/04 - 유니크한 사진을 만들어주는 무료 포토샵 액션 모음

2016/06/27 - 하이퀄리티 잡지 스타일 목업(MOCK UP) 디자인 소스 모음

2016/06/14 - 비즈니스를 위한 무료 명함 디자인 템플릿 모음 (PSD 파일)

2016/06/03 -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목업(mock up) 포토샵 PSD 파일

2016/04/25 - 소장가치가 높은 하이퀄리티 일러스트 브러쉬 세트 모음

2016/04/19 - 고급 디자인 소스가 넘치는 일러스트 AI파일 사이트 10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