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질 수 있는 무료 포토샵 플러그인 모음

 

다양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 포토샵 플러그인 6종

 

 3자가 만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각종 기능을 추가하거나 확장하는것을 플러그인이라고 하죠. 포토샵에서도 이러한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포토샵에서 부족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어서 굉장히 효율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쓸만한 기능들은 대부분 유료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기 어렵지만 간혹 무료라고 하기엔 너무나 좋은 기능을 가진 플러그인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무료 포토샵 플러그인 6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진편집, 리터칭, 웹디자인, 사진효과, 노이즈 감소 등등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을 열지 않아도 포토샵 내에서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플로그인들입니다.

 

포토샵 플러그인 6종으로 효율적으로 작업을 진행해 보세요.~

 


 

 

 

Getty Images

 

디자인 작업에 필요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포토샵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 및 인디자인에서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Google Nik Collection

 

원래 닉 콜렉션 플로그인은 500달러 상당의 고급 이미지 편집 도구였습니다. 그런데 구글에서 닉을 인수하면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총 7가지의 강력한 사진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강추 드려요.

 

 

Download Page

 

 

 

 

Velositey

 

웹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유용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웹사이트 제작 도구입니다. 60가지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하고 포토샵 설정에 맞게 프로젝트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virtualPhotographer

 

한번의 클릭으로 즉시 높은 품질의 사진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필름그레이, 컬러, 흑백, 소프트포커서 등 기타 여러가지 효과를 빠른 시간안에 연출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Tych Panel 2

 

오브젝트 및 레이어 마스크를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는 도구입니다. 여러장의 사진을 합할때 유용합니다.

 

 

Download Page

 

 

 

 

Perfect Effects 3

 

포토샵의 필터 갤러리와 비슷하게 여러가지 효과를 줄 수 있는 도구입니다. 시네마틱, 필름, 흑백, 매트 등등  흥미로운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NKS5 Natural Media Toolkit

 

NKS5는 매력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팔레트에 기본 그리기, 페인팅, 텍스처링 및 다양한 도구 세트를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 도구 키트입니다.

 

 

Download Page

 

 

 

 

 

<관련글>

2016/08/04 - 그런지 스타일의 무료 포토샵 배경 이미지 모음

2016/07/04 - 유니크한 사진을 만들어주는 무료 포토샵 액션 모음

2016/07/01 - 흥미를 유발하는 하이퀄리티 무료 인포그래픽 소스 모음

2016/06/14 - 비즈니스를 위한 무료 명함 디자인 템플릿 모음 (PSD 파일)

2016/04/26 - 온라인으로 배우는 무료 스케치업 강좌 사이트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