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반복되는 ISP 설치 오류 해결하는 방법

쉽고 간단하게 ISP 설치 오류 해결하기

 

인터넷 쇼핑을 하다보면 가끔 결재 시스템에 문제가 생기곤 하죠. 특히 ISP 결재방식은 Active X 기반이라 다양한 ISP 설치오류들이 발생합니다. 최근에는 페이북 방식이 추가되면서 새로운 ISP 프로그램 설치할때 무한반복되는 현상이 발생하였는데요. 저 또한 무한 반복 현상으로 골머리를 앓다가 원격지원을 받아 간신히 해결하였습니다.

 

오늘은 ISP 설치오류 중 무한반복 설치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본 과정은 기존 ISP를 삭제하고 재설치하는 간단한 과정이지만 어떤걸 지워야하고 재설치하는지 모르는분들을 위해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ISP 설치오류 해결방법으로 무한반복 설치에서 벗어나 보세요.~

 

 

 

 

ISP 재설치 하는방법 및 결재 테스트하기

 

▼ 먼저 기존 ISP를 지워보겠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eISP 2.0"을 삭제해 주세요.

 

 

 

 

▼ C드라이브 Program Files 또는 Program Files(x86)에서 VP 폴더를 찾아 안에 내용물을 모두 지워줍니다. 

 

 

 

 

▼ ISP를 수동으로 설치해 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열어줍니다. 

 

 

 

 

▼ 검색창에 "브이피"을 입력후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 메인페이지에서 "ISP/페이북 수동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Window OS용 통합 수동 설치"를 다운 받은후 설치해 주세요.

 

 

 

 

▼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상단 메뉴중 결제 테스트 → ISP/페이북 테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 결제 테스트를 눌러 작동 오류가 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1000원은 실제로 결제되지 않습니다. 완료후 재부팅하시면 문제가 해결되셨을꺼에요.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브이피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ARS 맨 마지막에 상담원 연결을 통해 원격을 진행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