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빠른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소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다운 및 사용법

 

직업 특성상 자료수집을 위해 인터넷을 구석 구석 돌아다니다 보면 다양한 악성코드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새창으로 광고창이 열리거나 수시로 팝업창이 뜨는 애드웨어에 자주 걸립니다. 애드웨어는 프로그램 자체는 나쁜 행동을 하지 않지만 참...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죠.

 

이럴때는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DWCLEANER는 애드웨어, 원치않은 도구 모음, 브라우저 하이재커를 제거해주는 전문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갑자기 팝업창이 마구 생기거나 새창으로 페이지가 자동으로 연결되면 ADWCLEANER로 숨어있는 애드웨어까지 검사하여 제거해 주세요.~

 

 

 

애드웨어클리너 사용법

 

애드웨어클리너는 별도의 설치작업 없이 바로 실행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실시간 업데이트 기능이 없어서 프로그램 리소스를 잡아먹지 않습니다. 필요할때만 가끔씩 돌려주세요.

 

 

▼ 애드웨어클리너 홈페이지로 이동후 메인페이지 "FREE DOWNLOAD" 버턴을 클릭하면 다운이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SCAN"을 누르면 검사가 시작됩니다. 주의할점은 검사 완료후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되고 재부팅을 해야하서 반듯이 작업중인 파일은 저장을 해주세요. 

 

 

 

 

▼ 검사가 완료되면 하단에 결과 리스트가 나옵니다. 그런데 검사된 파일을 보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보이실꺼에요. 그런 프로그램은 체크해제해주세요. (예 : 알툴바)

 

 

 

 

▼ 마지막으로 "Clean" 버턴을 누르면 삭제가 됩니다. (이때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됩니다.) 

 

 

 

 

▼ 완료되면 재부팅 팝업이 나옵니다. 재부팅후 보고 메시지를 받으면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