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없는 가벼운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TOKPLAYER)

게임중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TOKPLAYER)

 

영화는 영화관에서, 드라마는 TV에서,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지만 요즘은 간편하게 PC에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는게 당연한 일과가 되었습니다. PC에서 동영상을 보려면 기본 윈도우 플레이어 보다는 기본코덱이 포함되어 있는 외부 플레이어를 사용하는게 좋죠.

 

그런데 대부분의 외부 플레이어는 각종 광고나 연관서비스를 과도하게 담고 있어서 보기 않좋을때가 많습니다. 게다가 컴퓨터 리소스까지 많이 잡아먹어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광고가 없는 가벼운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톡플레이어(TOKPLAYER)는 큐파일에서 제작한 큐플레이어에서 이름이 변경되어 출시된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사용이 편리하고 자주 쓰이는 코덱들이 모두 내장되어 왠만한 동영상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온 게임" 기능이 있어서 동영상을 보면서 게임을 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으로 좀더 가볍고 편리하게 동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톡플레이어 다운로드 & 설치법

 

2010년 이후로 톡플레이어의 모든 서비스는 중단되었지만 스타코덱과 같은 별도의 통합 코덱을 설치하면 광고가 없고 가벼운 완벽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코덱 설치하기

 

톡플레이어.zip

 

 

▼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후 설치파일을 클릭해 주세요. 

 

 

 

 

▼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해주세요.

 

 

 

 

▼ 기본으로 체크된 상태에서 "다음"을 눌러주세요. 만약 서브로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경우엔 "재생 가능한 모든 파일 연결"을 체크 해제해 주세요.

 

 

 

 

▼ 설치 위치를 선택후 "설치"버턴을 눌러주세요.

 

 

 

 

▼ 마지막으로 마침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해 주세요.

 

 

 

 

▼ 온라인 게임을 할때에는 "ON GAME" 버턴을 누르면 동시에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