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부스터5 (Driver Booster5) 다운 및 사용법

내컴퓨터 드라이버 찾아주는 드라이버 부스터5 (Driver Booster5)

 

컴퓨터를 포맷할때 가장 번거롭고 신경쓰이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드라이버 설치죠. 그래픽카드, 사운드, CPU칩셋, 랜카드 등등 각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엔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게다가 적절한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어서 OS와 기종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럴때는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드라이버 부스터5를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부스터5는 WHQL 테스트를 통과 한 1,000,000가지 이상의 드라이버 데이터 베이스를 이용하여 각 장치의 드라이버를 한번에 찾아주고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시 문제가 발행하면 설치하기전으로 복원이 가능하여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드라이버 부스터5 다운 및 사용법으로 간편하게 설치해 보세요.

 

 

 

Driver Booster 다운 및 사용법

 

Driver Booster 홈페이지로 이동후 "free download" 버턴을 눌러주세요.

 

 

 

 

▼ 녹색 다운로드 버턴을 누르면 5~15초 후에 다운이 시작됩니다. (잠시 기달려주세요.) 

 

 

 

 

▼ 설치파일을 실행후 "설치" 버턴을 눌러주세요.

 

 

 

 

▼ 굳이 구독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니오" 감사합니다" 버턴을 눌러주세요.

 

 

 

 

▼ 자동으로 드라이버 상태를 검사 시작합니다.

 

 

 

 

▼ 검사가 완료되면 드라이브 업데이트와 미설치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업데이트의 경우 사운드, 비디오, 마우스, 네트워크 어댑터와 같이 중요한 장치만 업데이트하고 시스템과 컨트롤러쪽은 굳이 업데이트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