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없을때 유용한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 및 설치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파워포인트는 발표나 협업을 위한 시각적 보조자료를 만들 수 있는 문서 도구죠. 다수의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발표를 할 수 있게 그래픽,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 학교, 관공서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파워포인트 파일 형식인 PPT는 다른 프로그램과 호환성이 떨어지는편입니다. 그래서 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파일 열기가 어려워 종종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럴때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를 설치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피스가 없는 상황에서 당황하지 마시고 파워포인트 뷰어로 PPT 문서을 열어보세요.~

 

 

 

PowerPoint Viewer 다운 및 설치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하는 PPT 뷰어는 97 버전부터 2010버전버전에서 만든 프레젠테이션을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언어 선택후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 좌측에 있는 추가 다운로드는 선택하지 마시고 "건너띄고 다음 단계 진행"을 누르면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누르고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 다음부터는 일반적인 설치과정입니다. 클릭만 눌러주면 완료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