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편리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컴퓨터에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국회에서 테러방지법이 통과된 이후 메신져 내용이 수사에 사용될 수 있게 되었죠. 그로인해 사이버 망명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좀더 보안이 뛰어난 외국산 메신저 앱인 텔레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일반채팅보다 비밀채팅 기능의 보안이 훨씬 뛰어납니다. 전송된 메시지를 자동으로 삭제하여 대화내용이 저장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2중 암호화로 실행되기 때문에 개인적인 대화내용을 완벽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텔레그램은 모바일앱 버전으로 사용을 많이 하고 있지만 카카오톡 처럼 PC에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키보드로 타이핑하는게 훨씬 빠르고 편리하죠.

 

아래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로 좀더 편리하게 메신져를 사용해 보세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주의사항 : 스마트폰에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만 PC버전 설치가 가능합니다.

 

▼ telegram 홈페이지에서 "윈도우PC버전 다운로드"를 누르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파일을 실행시킨후 설치 위치를 지정해 주세요.

 

 

 

▼ 시작메뉴에 넣을 필요가 없다면 체크박스에 체크후 NEXT를 눌러주세요.

 

 

 

 

▼ INSTALL 버턴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PC버전 첫화면입니다. 하단 "한국어로 진행"이 아니고 ENGLISH면 한국어로 변경후 START을 눌러주세요. 

 

 

 

 

▼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시작은 010이 아니라 10으로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예)10-1111-2222

 

 

 

 

▼ 핸드폰으로 전송된 CODE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이제 정상적으로 P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