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에서 정상적으로 옥수수 PC버전 사용하기

윈도우7에서 옥수수 PC버전 사용방법

 

예전엔 컴퓨터로 TV를 보려면 별도의 수신카드를 설치하고 어렵게 선을 연결해아만 볼 수 있었죠.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다양한 실시간 채널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옥수수을 요즘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옥수수는 SKT 이용자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에게도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꼭 SKT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가입만 하면 실시간 tv채널, jtbc, 전국민 무료 영화, 무료방송클립, 인문/다큐vod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옥수수 PC버전을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8.1 이상의 운영체제가 필요하지만 윈도우7 사용자도 구글 크롬을 설치하면 실행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윈도우7 옥수수 PC버전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겁게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컴퓨터로 OKSUSU 시청하기

 

▼ 앞서 말씀드렸듯이 윈도우7 익스플로러에서는 시청이 안됩니다. 먼저 크롬을 다운 받아주세요.

(크롬 바로가기)

 

 

 

 

 

▼ 굳이 기본 브라우저를 할 필요는 없죠. 둘다 체크해제후 "동의 및 설치"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 이제 oksusu을 열면 정상적으로 보이실꺼에요. 좌측에 카테고리를 누르면 다양한 서비스가 보여집니다. 대부분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ksusu 바로가기)

 

 

 

 

▼ 회원가입은 T아이디 또는 카카오, 페이스북으로 가능합니다.

 

 

 

 

▼ 무료 회원으로도 생각보다 많은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재밋게 시청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