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성변조 프로그램 MORPHVOX 설치하기

음성변조 프로그램 MORPHVOX 무료버전 설치

 

예전에는 게임상에서 소통하는 방법은 거의 키보드를 사용했지만 지금은 빠른 소통을 위해 헤드셋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죠. 특히 FPS 게임에서는 원활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거의 필수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음성 채팅으로 좋은점도 있지만 간혹 성별, 나이에 대해 몰상식한 발언으로 상처받은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럴때는 morph vox와 같은 음성변조 프로그램 사용하면 스트레스 받지않고 목소리를 숨겨서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morph vox은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버전 3가지 음성을 사용해 보시고 괜찬으면 유료버전으로 전환해서 사용해 보세요.

 

아래는 morph vox 음성변조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원하는 목소리로 변경해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morphvox

 

 

무료버전 JR(FREE) 2.9 설치하기

 

음성변조 프로그램은 Screaming Bee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morph vox jr은 무료버전으로 남성, 여성, 헬륨가스 등 3가지 목소리을 지원하며 더 많은 목소리을 추가하려면 유료버전인 pro을 설치해야합니다.

 

▼ 먼저 사이트에서 무료버전 JR(FREE) 2.9을 다운받아 주세요. (웹사이트 바로가기)

 

 

 

 

▼ 설치파일을 실행후 "Install" 버턴을 눌러주세요.

  

 

 

 

▼ 설치 마법사가 나오면 "Next"을 눌러주세요.

 

 

 

 

▼ 라이센스 계약에 "I Agree"을 체크후 "Next"을 눌러주세요.

 

 

 

 

 

▼ 설치위치 선택후 "Next"을 눌러주세요.

 

 

 

 

▼ 보이스 닥터는 최적화를 시켜주는 단계인데 그냥 취소해도 됩니다. 

 

 

 

 

▼ 프로그램 첫 화면에서 3가지 음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음성 변조가 안된다면 소리에서 마이크가 "Screaming Bee Audio"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오버워치인 경우 블리자드 설정 내에서 "Screaming Bee Audio"로 설정해줘야 실시간 음성 변조가 출력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