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더 간단한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간단하게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방법 2가지

 

윈도우10에는 바이러스와 멀웨어로부터 PC을 지킬 수 있는 기본적인 백신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워낙 성능이 구려서 사용하는 사람이 드물었지만 최근 백신 평가를 보면 평점이 우수한편에 속할정도로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만약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어떤 무료 백신을 사용할까? 고민되다면 그냥 기본 설치되어있는 윈도우10 디펜더를 사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만, 윈디를 사용하다보면 프로그램 실행이 안되거나 설치조차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이럴때는 잠시 윈도우10 디펜더 끄기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디펜더 끄기는 두가지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실행해보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윈도우10디펜더끄기

 

 

2 Ways to Turn Off Windows Defender in Windows 10

 

▼ 윈도우 검색창에 Defender을 입력후 검색된 보안센터을 클릭해 주세요.

 

 

 

 

▼ 좌측 방화벽 및 네트워크 보호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실시간 보호을 "끔"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 또 다른 방법으로는 단축키 "윈도우키 + R"을 눌러 실행창이 나오면 "gpedit.msc"을 입력해 주세요.

 

 

 

 

▼ 관리 템플릿 > Windows 구성 요소 > Windows Defender 바이러스을 클릭후 우측창에서 "바이러스 백신 사용 안 함"을 클릭해 주세요.

 

 

 

 

▼ 백신 사용 안 함 명령창이니 "사용"을 누르면 사용안한다는 뜻입니다. "사용"을 누르고 적용해주면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