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뷰어로 유명한 최신버전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만화뷰어로 잘 알려진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오늘은 만화뷰어로 사용하기 좋은 최신버전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꿀뷰는 반디집, 반디카메라로 잘 알려진 반디소프사에서 제작한 이미지 뷰어입니다.

 

여타의 다른 뷰어와의 차이점은 이미지 파일이 담긴 압축파일을 풀지 않고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예를들면 만화책을 다운받을때 보통 압축형태로 되어 있죠? 이럴때 꿀뷰를 사용하면 압축해제할 필요없이 바로 만화를 빠르게 볼 수 있고 북마크 및 슬라이드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꿀뷰 다운로드 및 간단한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Honeyview - Download

 

꿀뷰 최신버전은 5.26입니다. 설치형과 포터블 형태로 배포되고 있지만 포터블은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 좀 불편하더군요. 설치도 어렵지 않으니 오늘은 설치버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먼저 자료실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바로가기)

 

 

 

 

▼ 풀지 않고 바로 볼 수 있는 압축파일은 ZIP, ALZ, EGG, 7Z, LZH 등등 대부분의 압축형태는 모두 가능합니다. 뷰어 아래쪽에 있는 화살표 버턴을 클릭후 압축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 보기모드를 클릭하면 한장보기, 두장보기 등 만화를 볼 때 아주 유용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쇼는 대량 사진을 볼 떄 시간을 설정하고 보면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 만화 볼 때 책갈피는 필수죠. 중간에 멈출때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