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클린으로 짜증나는 인터넷 팝업창 제거하기

인터넷 팝업창 제거툴 헬프클린 설치 및 사용법

 

프로그램을 설치하다 보면 사용하는 조건으로 같이 묶어서 배포되는 소프트웨어들이 있죠. 대부분 개발비용을 광고로 충당하기 위해 끼워 넣는 경우라서 어느 정도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웨어를 포함해서 배포하는 경우엔 문제가 되는데요.

 

애드웨어란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자동으로 같이 실행되는 광고를 말합니다.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애드웨어 형태는 무한으로 발생하는 팝업창 형태로 인터넷을 거의 못 하게 만들어 버리죠. 이러한 애드웨어에 걸리면 어떤 걸 삭제해야 할지 몰라서 난감할 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는 헬프클린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인터넷 팝업창 제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헬프클린은 짜증을 발생시키는 인터넷 팝업창 제거 및 시스템 임시파일들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도구입니다. 삭제가 안 되더라도 프로세스 종료 기능으로 헬프클린 사용 중엔 광고창을 안 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헬프클린 다운 및 사용법으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에 성공해 보세요.


 

 

 

Helpclean 설치 및 사용업

 

Helpclean은 설치 방법이 매우 간단하지만 제휴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대로 설치하면 광고까지설치하게 됩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 프로그램을 자료실에서 다운받은후 라이센스에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자료실 바로가기) 

 

 

 

 

▼ 구성요소에서 바탕화면 바로가기 외에 모두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설치 위치 선택후 "설치" 버턴을 눌러주세요.

 

 

 

 

▼ 시작하게되면 간편검사로 삭제대상을 검색하게 됩니다. 완료후 "간편최적화"을 눌러주세요. 

 

 

 

 

▼ 완료후 부팅시 자동 설정 팝업이 나오면 "아니오"을 눌러주세요. 부팅마다 실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 검증된 프로세스 외엔 애드웨어를 포함해서 모두 종료시킵니다. 실행중인 프로그램이 있으면 저장을 눌러주세요.

 

 

 

 

▼ PC최적화는 디스크 용량 및 시스템 속도를 향상시켜줍니다. 가끔 실행해 주세요.

 

 

 

 

▼ 부팅 최적화는 불필요한 시작 프로그램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최적화시키는 작업입니다.

 

 

 

 

 

▼ 만약 Helpclean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아래 전문툴을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