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제작에 유용한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7선

활용도 높은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7선

 

여러 사람 앞에서 발표할 때 시각 보조자료로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많이 활용하죠. 파워포인트는 보통 1~2달이면 기본적인 툴을 마스터할 수 있는데요. 막상 툴을 배웠다고 고수들처럼 아름답고 가독성 높은 구성을 뚝딱 만드는 건 쉽지 않습니다.

 

파워포인트를 잘 만드는 사람들을 보면 몇 가지 공통적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여백을 잘 활용하고, 색을 과하지 않게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텍스트는 최대한 핵심적이고 간결하게 넣어 가독성을 높입니다. 특히 픽토그램, 아이콘, 그래프만 잘 활용해도 반은 성공한 PPT를 만들 수 있는데요.

 

오늘은 PPT 제작에 유용한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7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픽토그램 및 아이콘, 폰트를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로 모아봤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면 소스 찾는 데 시간과 노력을 많이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10선으로 성공적인 PPT를 만들어 보세요.~

 

 

 

Icon Monstr

 

40000개 이상의 무료 아이콘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라인 두께로 구분지어 빠르고 쉽게 원하는 모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The Noun Project

 

상당수 유료도 포함되어 있지만 검색을 통해 쉽게 자료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Download Page

 

 

 

 

Icons 8

 

12,800종 이상의 무료 아이콘, 픽토그램의 자료가 있는 사이트로 png 파일 형식만 무료로 다운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Font Awesome

 

3000개 이상의 무료 아이콘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svg포멧형태)

 

 

Download Page

 

 

FlatIcons.netFont Awesome

 

FlatIcons.net은 무료 플랫 아이콘 제작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모양을 선택후 간단한 편집과정을 거친후 png 형태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Flat Icons

 

정말 유명한 사이트죠. 16000개 이상의 벡터 아이콘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Endless Icons

 

심플하고 깔끔한 픽토그램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ng, svg 포멧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