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를 위한 최고의 무료 목업 사이트 7선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무료 목업 사이트 모음

목업 템플릿은 디자인을 적절한 매체에 직접 보여주기 위한 디자인 소스를 말하죠. 스마트폰, 티셔츠, 노트북, 간판, 명함, 북 커버 등등 완성된 디자인을 다양한 각도로 제작된 사실적인 모형에 적용하여 실제 제품 모습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목업 템플릿은 대부분 유료로 구매해야 하지만 고맙게도 고품질의 목업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오늘은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무료 목업 사이트 7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파일은 포토샵 PSD파일로 제공되며 스마트 오브젝트 기능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디자인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무료 목업 사이트 7선으로 멋진 디자인을 완성시켜 보세요.

무료목업사이트

 

 

Smartmockups

 

스마트목업 사이트는 스마트기기, 컴퓨터, 모니터 등등 다양한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가입 관련되서 팝업이 뜨지만 상단 메뉴로 들어가면 대부분의 디자인을 JPG 형태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GO TO PAGE

 

 

BARNIMAGES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운방법은 맨하단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후 이메일을 입력하면 링크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GO TO PAGE

 

 

Mockup World

 

Mockup World는 전세계 디자이너와 대행사가 배포하는 디자인 소스를 연결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각각의 무료 모형의 간단한 설명과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GO TO PAGE

 

 

Mockuuups

 

Mockuuups은 아름다운 제품 모형, 마케팅 자료, 시각적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GO TO PAGE

 

 

Pixel Buddha

 

Pixel Buddha는 소프트웨어, 웹, 응용프로그램, 템플릿 및 테마를 포함하여 개인 및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모형을 제공합니다. 다만, 유료도 중간 중간 섞여있어서 확인을 해야합니다.

GO TO PAGE

 

 

PSD Repo

 

PSD Repo는 무료로 작품을 공유하는 사이트로 실력있는 작가들이 만든 고품질 PSD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GO TO PAGE

 

 

Good Mockups

 

컵, 일회용용기, 박스, 브로셔, 스마트기기 등등 다양한 목업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다운로드 클릭후 이동하는 페이지에서 다시한번 다운로드를 클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GO TO PAG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