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으로 효과적으로 핸드폰 광고 없애기

고클린을 이용한 핸드폰 광고 없애기 방법

 

요즘 주변에서 스마트폰 광고로 인해 문의를 부쩍 많이 해주는데요. 상황을 살펴보면 화면을 켰을 때, 앱을 실행할 때, 통화 중에 등등 거의 시도 때도 없이 팝업형 또는 전면 광고가 실행되더군요. 최근 설치된 앱을 지워보고 문제 될만한 앱이 있는지 찾아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핸드폰 광고 없애기가 가능한 고클린앱을 설치해서 문제를 해결해 봤습니다.

 

고클린앱은 PC최적화 도구로 유명한 고클린에서 제작한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입니다. 광고를 포함한 어플을 찾아내고 사용시간 및 횟수를 알 수 있어서 문제가 되는 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고클린을 이용한 핸드폰 광고 없애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지긋지긋한 광고를 삭제해 보세요.

 

 

 

Goclean-Ad detector

 

▼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접근 권한 창이 뜨는데요. 사용시간 및 횟수를 측정하기 위해 "설정하기"을 눌러주세요. 

 

 

 

 

 

▼ 사용 정보 허용을 활성화 시켜 주세요.

 

 

 

 

▼ 가장 먼저 "사용시간"에서 앱을 보면 사용횟수가 많은 순으로 앱이 보여집니다. 사용하지 않는데 횟수가 많은게 문제가 되는 어플일 수 있습니다. 삭제해 주세요.  

 

 

 

 

▼ 그리고 상단 "광고 찾기"을 들어가 보면  광고가 포함된 앱이 보여집니다. 검색된 어플을 보면 자주 사용하는 어플이 대부분이실텐데요. 그 중에 팝업에 자주 보이는 이름이 포함된 광고를 찾아서 삭제해 주세요.

 

 

 

 

▼ 백그라운 실행 앱은 자동으로 실행되는 어플들입니다. 의심되는 것들은 모두 DEL 버턴을 눌러 삭제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