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오토데스크 학생용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쉽고 간단하게 오토데스크 학생용 설치하는 방법

 

오토데스크사는 3D 설계, 엔지니어링 및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다국적 기업이죠. 대표적으로 3DS MAX, 오토캐드, 마야, 인벤터 모두 오토데스크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입니다. 제품 하나당 가격이 굉장히 비싸고 배우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프로그램들인데요. 그래서인지 오토데스크사는 교육을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건 3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미래를 위한 통큰 투자라고 할 수 있죠.

 

오토데스크 학생용 다운은 꼭 재학생만 가능한 건 아닙니다. 상업적 사용만 하지 않는다면 일반인도 사용이 가능하며 한번 부여받은 시리얼넘버는 3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토데스크 학생용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원하는 프로그램 다운받아 사용해 보세요.~

 

 

 

오토데스크 학생용 설치하기

 

▼ 공식홈페이지 맨 하단에 보면 "학생용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학생용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보이실꺼에요. 오토캐드를 예로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 학생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CREATE ACCOUNT을 클릭해 주세요.

 

 

 

 

▼ SOUTH KOREA, STUDENT, 생일을 입력해 주세요.

 

 

 

 

▼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메일은 사용하는 주소를 넣어야 합니다. 

 

 

 

 

 

▼ 입력한 이메일을 확인해보면 확인메일이 한통 왔을꺼에요. "VERIFY EMAIL" 버턴을 눌러주세요.

 

 

 

 

▼ 이부분이 참 애매합니다. 교육기관을 입력하라는데 한국에 있는 어떤 학교을 넣어도 안되더군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생각해 봤습니다. 입력란에 아무글이나 넣으면 하단에 "CAN'T FIND YOUR SCHOOL"이 뜨는데요. 클릭해 주세요. 

 

 

 

 

▼ 학교를 등록하는 창입니다. 학교 이름에 아무 이름이나 넣고 지역을 입력해 주세요.

 

 

 

 

▼ 하단 입학날짜와 졸업날짜 입력후 "NEXT"을 눌러주세요. (아무 날짜나 넣어도 상관없습니다.)

 

 

 

 

▼ 계정이 생성되었다면 이제 "DOWNLOAD NOW"을 클릭해 주세요.

 

 

 

 

▼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중간에 보면 시리얼넘버와 제품키 번호가 있습니다. 꼭 적어두셔야 합니다. 나중에 30일 체험판 제한이 걸리거나 다른 컴퓨터에서 설치시 꼭 있어야 합니다. 제품 버전 선택후 하단 INSTALL NOW을 누르면 이제 설치가 시작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