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을 줄여주는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렉을 줄이는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깨알팁 소개

 

요즘 모바일 게임도 모모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죠. 답답한 스마트폰 화면에서 벗어나 모니터로 모바일 게임을 해보니 신세계가 따로 없네요. 게다가 가상 키패드를 사용하면 마우스와 키보드로 정교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에 따라 다르지만 고사양 게임을 하다 보면 간혹 렉이 발생하거나 끊김 현상이 나타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팁으로 문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입니다. 천천히 따라해 보셔요.~

 

 

 

렉을 줄여주는 최적화 깨알팁 소개

 

개발자 옵션에서 "GPU 랜더링 강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CPU의 작업 부담을 GPU와 함께 하도록 하는 옵션입니다. 앱플레이어의 문제점인 CPU 점유율을 조금이남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바탕화면 SYSTEM APPS 폴더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에서 "태블릿 정보"을 클릭해 주세요.

 

 

 

 

▼ 태블릿 정보에서 "빌드 번호"을 계속 눌러주면 "개발자가 되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 태블릿 정보 옆에보면 "개발자 옵션"이 보이실꺼에요. 클릭해 주세요.

 

 

 

 

▼ GPU 랜더링 강제 설정에 체크를 해주면 됩니다.

 

 

 

 

▼ 두번째로 우측에 있는 앱플레이어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 두번째로 해상도가 작을수록 렉 없이 게임이 가능합니다. 고급설정에서 수치를 좀 낮은걸로 선택하고 게임설정에서 기본 720P로 선택해 주세요.

 

 

 

 

 

▼ 번외로 컴퓨터 사양이 좋은데 그래픽 설정을 최대로 할 수 없을때가 있죠. 그럴때는 설정에서 브랜드와 모델을 goole, go11c로 넣으면 게임 그래픽 설정에서 기기최대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