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독성 강한 게임 ] 시간가는줄 모르는 HTML5로 제작된 무설치 게임 모음

 

 

 

 

 

 

 

 

 

 

HTML5로 제작된 중독성 강한 게임 소개

 

 

HTML5는 자바스크립트나 플래쉬 같이 별도의 프로그램을 깔지 않아도 인터넷 브라우저상에서 그래픽효과와 음악, 동영상을 재생할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요즘 개발자와 디자이너 사이에 HTML5을 이용한 개임개발이 화제인데요. 오늘은 HTML5으로 제작된 중독성 강한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나 디자이너는 좋은 참고 자료가 될수 있으며 일반유저에게는 간단하게 브라우져에서 즐기실수있는 게임 위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본 게임은 구글크롬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윈도우 익스플로우에서 실행이 안되실 경우 구글크롬을 다운받아 실행해주세요.

 

 

 

 

 

 

 

1. Grav Suit

중력이 작용하는 우주에서 우주비행사을 이동시키는 슈팅게임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HTML5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왼쪽 버턴을 건물에 클릭하면 중력 빔이 발사됩니다. 발사된 방향으로 우주비행사가 이동하는데요. 적당히 조절하셔야지 게임을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살짝 살짝 눌러서 조금씩 이동하시면 쉽게 게임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하기

 

 

 

 

 

 

 

 

 

 

 

 

2. Basketball hotpot Challenge by Google

HTML5로 제작된 환상적인 농구게임입니다. 주어진 35초의 시간안에 바구니에 공을 많이 넣는 방식입니다. 위치가 계속 변동되서 몰입감이 높은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을 이동하여 화살표을 바구니에 조준하고 마우스 우클릭으로 슛을 쏘는 방식입니다.

 

게임시작하기

 

 

 

 

 

 

 

 

 

 

 

 

3. Magician

마술사의 마술지팡이로 천사을 구출하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느리게 천사가 이동하지만 점차 속도가 증가해서 천사을 칠경우 체력게이지가 내려가는 방식입니다.

 

게임방법

천사가 사라지기 전에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천사을 맞쳐주세요.

 

게임시작하기

 

 

 

 

 

 

 

 

 

 

 

 

4. Bejeweled

보석 세개이상을 같은 보석으로 맞쳐서 없애는 게임입니다. 애니팡과 비슷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클래식 모드와 스피드 모드 두종류가 있는데요. 처음에 클래식 모드로 즐기시다가 좀 지루하시면 스피도 모드로 스피드감을 느껴보세요.

 

게임방법

마우스로 클릭후 보석을 이동하여 3가지 이상의 동일한 보석 색상으로 맞추는 방식입니다.

 

게임시작하기

 

 

 

 

 

 

 

 

 

 

 

5. Click Pong

이 게임은 앵그리버드와 조금은 닮은 방식의 게임입니다. 공의 방향을 조절해서 컵속에 넣는 방식입니다.

 

게임방법

방향을 정해서 마우스 왼쪽클릭을 누르면 공이 이동합니다. 3번안에 컵안에 공을 넣으면 됩니다.

 

게임시작하기

 

 

 

 

 

 

 

 

 

 

 

 

6. HTML5 Helicopter

이게임은 좀 난이도가 높은데요. 헬리곱터가 장애물을 피하면서 앞으로 이동하는 단순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좀 어렵다보니... 더 계속 하게 되네요.

 

게임방법

마우스 왼쪽 버턴을 누르면 위로 상승합니다. 계속 누르다 보면 벽에 부딪히게 되니 조금씩 누르면서 이동해주세요.

 

게임시작하기

 

 

 

 

 

 

 

 

 

 

 

7. Sketchout

고전게임중에 블럭깨기랑 비슷한 종류인데요. 한단계 발전된 형태로 굉장히 재밋습니다. 외계인의 미사일을 튕겨내서 다시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이동으로 미사일을 방어 할수 있으며 마우스 왼쪽 클릭을 누르고 있으면 원하는 위치에서 미사일을 튕겨낼수 있는 방어선이 구축됩니다.

 

게임시작하기

 

 

 

 

 

 

 

 

 

 

 

 

8. Infinite Mario Bros

HTML5로 제작된 마리오 게임입니다. 기존 게임과 방식은 동일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이동키 : 키보드 방향키 왼쪽/오른쪽  실행/점프키 : S

 

게임시작하기

 

 

 

 

 

 

 

 

 

 

 

9. HTML5 Chess Game

설치가 필요없는 HTML로 제작된 체스 게임입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간단하게 고전 체스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클릭으로 체스말을 이동시켜서 상대편의 말을 없애는 게임입니다.

 

게임시작하기

 

 

 

 

 

 

 

 

 

 

 

10. Spot the Differences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틀린 그림찾기 게임이네요. 방식은 동일합니다. 시간안에 두가지 이미지중 다른 부분을 찾아 클리어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틀린 그림을 찾아주세요. 

 

게임시작하기

 

 

 

 

 

 

 

 

 

 

 

 

11. Manic Soccer

미니 축구 게임입니다. 다소 움직임이 자연스럽진 않지만 속도감이 뛰어나 이런 단점을 커버해주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로 이동하고 왼쪽클릭으로 슛을 쏘는 방법입니다.

 

게임시작하기

 

 

 

 

 

 

 

 

 

 

 

12. Canvas Defence

방어선을 구축하는 디펜스류 게임입니다. 적의 공격을 최적의 방어선 구축을 통해 제한된 시간동안 방어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마우스 왼쪽키을 눌러 방어선을 만들수 있으면 방어막의 개수는 상단에 표시된 숫자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게임시작하기

 

 

 

 

 

 

 

 

 

 

 

 

13. Hobo With a Shotgun

오래전 오락실에서 자주 보던 아케이드형 게임입니다. 총을 쏘고 휘드르면서 스테이지을 클리어 하는 방식입니다.

 

게임방법

이동 : 방향키 / 총쏘기 : A  / 총휘드리기 :S

 

게임시작하기

 

 

 

 

 

 

 

 

 

 

 

 

14. Ground Control

행성 배경에서 차량을 공격하는 비행선과 바위을 부수면서 전진하는 게임입니다.

 

게임방법

이동 : 키보드 방향키 / 공격 : 스페이스바

 

게임시작하기

 

 

 

 

 

 

 

 

 

 

 

 

15. JS WARS

고전 비행 슈팅게임입니다. 단순한 게임방식이지만 빠른 스피드로 지루한 느낌은 적으며 게임종료후 자신의 스코어을 기록할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이동 : 키보드 방향키 / 공격 : 스페이스바

 

게임시작하기

 

 

 

 

본 게임은 구글크롬에서 원할하기 즐기실수 있습니다. 윈도우 익스플로우에서 작동을 안하실 경우 Google Chrome을 이용해서 즐겨주세요

 

 

 

 

 

<관련글>

2012/10/31 - [ 온라인 동영상 다운 받는법 ] 유튜브,TruTV 등 온라인 동영상 쉽게 다운 받는 프로그램

2012/10/22 - [ 윈도우 파일 고속 복사 ] 대용량 파일 카피/이동 프로그램 Ultracopier

2012/09/28 - [ 윈도우7 무료 백업 프로그램 ] 내 자료들을 보호해주는 WINDOW BACKUP 필수 프로그램

2012/09/24 - [ 안드로이드 어플 ] 해외여행 고수로 만들어주는 스마트폰 필수 여행 어플 10종

2012/09/19 - [ 윈도우 무료 프로그램 ] 윈도우 설치후 꼭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 소개

2012/09/18 - [ 안드로이드 보안 어플 ] 스마트폰 분실 / 백신 / 폴더락 등 보안 관련 필수어플

2012/09/12 - [ 컴퓨터 속도향상 프로그램 ] PC속도을 향상시켜주는 8가지 프로그램

2012/09/10 - [ 동영상 복구 프로그램 ] 손상된 동영상을 수리해주는 프로그램 3종

2012/09/07 - [ 안드로이드 어플 ] 삼성 겔럭시3 구입후 꼭 설치해볼만한 어플 소개

2012/07/19 - [ 타자연습 프로그램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