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싸이트 템플릿 소스 ] 2013년 뉴트랜드 홈페이지 템플릿 포토샵 PSD 소스

 

 

 

 

 

 

 

 

 

웹싸이트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원본 PSD

 

 

예전에 비해 해외 무료 웹싸이트 템플릿의 수준이 많이 달라 진것같습니다. 외국 특성상 인터넷 속도에 최적화에 맞추다보니 다소 심플한 느낌의 자료들이 많았는데요. 최근들어 화려하고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자료들이 많이 올라오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한국 웹싸이트 제작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포토샵 소스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운방법 : 각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이미지 및 다운로드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Layman Politics – News and Politics Free PSD Website Template

아마추어 정치 뉴스 커뮤니티 싸이트 템플릿입니다. 사용하기에 따라 다양한 커뮤니티 싸이트로 변형이 가능하며 깔끔한 레이아웃과 인터페이스 구조가 특징입니다.

 

다운방법은 맨 하단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운로드을 누르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템플릿 소스을 받을수 있습니다.

 

 

 

 

 

 

 

 

 

 

 

 

 

Dead Stocker – Fashion Free PSD Website Template

패션 관련 커뮤니티나 회사 홍보 싸이트에 적합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소스입니다. 시즌별/신상품/기획상품 등등 상황에 맞는 백그라운드 배경을 쉽게 변경할수 있으며 상단배너을 플래쉬로 제작한다면 좀더 다이나믹한 싸이트로 만들수 있습니다.

 

다운방법은 맨 하단에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운로드을 누르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템플릿 소스을 받을수 있습니다.

 

 

 

 

 

 

 

 

 

 

 

 

Gastronymous – Free PSD Template (Food and Restaurant)

음식점/레스토랑 업종에 관련된 블러그 또는 웹싸이트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소스입니다. 상단에 음식점 전경을 슬라이드로 표현할수 있으며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하단에는 레스토랑에 관련된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홍보할수 있는 블럭이 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rked Screwer – Free Website PSD Template

와인/주류/음식점/푸드 관련 업종에 유용한 프리 웹싸이트 템플릿입니다. 예시 이미지는 와인 웹싸이트지만 이미지 변경만으로도 다양한 업종에 활용이 가능한 소스입니다. 상단 메뉴을 리본이 움직일수 있도록 제작한다면 더욱더 완성도 높은 싸이트로 만드실수 있습니다. 관련 플래쉬 자료는 웹통에서 검색해보시면 찾으실수 있습니다.

 

 

 

 

 

 

 

 

 

 

 

 

Magnate

회사 홍보 웹싸이트 템플릿 소스입니다. IT관련 전문 업체에 유용한 자료이며 간결한 웹구성으로 편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Perpetual Blog

블러그용 포토샵 무료 템블릿입니다. 아기자기 하고 귀여운 색감을 좋아하시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이 자료는 원래 워드프레스용 테마로 사용되기전에 공개된 소스입니다. 티스토리나 테터툴즈 같은 한국 블러그에 사용하기엔 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필요한 부분만 따서 사용해도 휼륭한 소스가 될것같습니다.

 

 

 

 

 

 

 

 

 

 

 

 

 

Free Website Template

게임/IT/그래픽 등 겔러리 형태의 웹싸이트 템플릿입니다. 해당 분야 뿐만아니라 개인용 포트폴리오 홈페이지에도 유용한 자료입니다.

 

 

 

 

 

 

 

 

 

 

 

 

Exponet Website Template

이런 스타일의 홈페이지는 많이 보셨을꺼에요. 사용하기 간편하고 편집도 수월한 심플 스타일 웹 템플릿입니다.

 

 

 

 

 

 

 

 

 

 

 

 

Mint Gallery

겔러리형 블러그 형태의 웹 싸이트 무료 포토샵 템플릿 소스입니다. 해외에서 많이 사용되는 블러그 스타일인데요. 광고영역까지 따로 블럭을 설정해 놓은점이 특징입니다.

 

 

 

 

 

 

 

 

 

 

 

 

 

Digital Rust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형태의 무료 소스입니다. 메인배너는 3D 롤링 플래쉬을 사용하여 구현 가능하며 중단 부분은 최근 게시물 또는 배너을 삽입하여 사용하시면 좋은 홈페이지을 만드실수 있을꺼에요.

 

 

 

 

 

 

 

 

 

 

 

Business Time

비지니스 또는 기업홍보 웹싸이트 제작에 유용한 템플릿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배경에 기업 홍보 이미지을 삽입하고 상단 메뉴바에 색상이 있는 이동바을 추가하면 좀더 다이나믹한 홈페이지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Ribbon PSD Template

홈페이지 템플릿 이라기 보단 홈페이지 제작에 유용한 리본띠 소스입니다. 스크롤 배너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Orange: A free psd website template

감각적인 홈페이지을 원하신다면 강추 드리는 웹싸이트 소스입니다. 디자인 관련 회사이거나 개인용 포트폴리오에 적합한 레이아웃 구성과 겔러리 형태로 제작 되었습니다.

 

 

 

 

 

 

 

 

 

 

 

 

Candilicious: Free PSD Website Template

사탕, 초콜렛, 과자 등 식품 관련 홈페이지 템플릿입니다. 쇼핑몰로도 디자인 변경이 가능합니다.

 

 

 

 

 

 

 

 

 

 

 

 

 

Showcase – A Free Website PSD Template

쇼케이스 전용 웹싸이트 템플릿입니다. 제품 리뷰 또는 디자인 설명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ump

제품 홍보 관련 싸이트 무료 소스입니다. 예시로는 나이키 신발 이미지을 넣었는데요. 원하시는 제품 사진으로 교체후 사용하시면됩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레이아웃도 훌륭합니다.

 

 

 

 

 

 

 

 

 

 

 

 

 

Wonder Theme – A free PSD Site Design

원더 테마 웹싸이트 디자인입니다. 환상적인 구름배경에 타이틀을 부각시키는 레이아웃 구조가 인상적인 소스입니다.

 

 

 

 

 

 

 

 

 

 

 

 

Business Website Template Design

이런 기업 홍보용 싸이트는 어떠신가요? 무게감있는 색감과 대형 배너로 간결하게 기업홍보을 할수 있는 웹싸이트 템플릿 디자인입니다.

 

 

 

 

 

 

 

<관련글>

2012/11/13 - [ 포토샵 PSD 소스 ] 간지나는 IT기기 제품 디자인 포토샵 원본 소스

2012/11/12 - [ 포토샵 원본소스 ]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이미지 슬라이더 포토샵 PSD 파일

2012/11/02 - [ 포토샵 스티커 PSD 소스 ]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스티커 포토샵 원본 소스

2012/10/25 - [ 포토샵 무료 PSD 소스 ] 아이폰5 ISO6버전 디테일한 GUI 포토샵 템플릿

2012/07/31 - [ 무료 로고 디자인 ] 비지니스 이미지 대변신! 개성만점 로고 포토샵 무료소스(LOGO PSD 원본)

2012/06/18 - [ 플래쉬 무료 소스 ] 어메이징한 풀 플래쉬 무료 템플릿 소스

2012/05/21 - [ 무료 웹템플릿 ] 홈페이지 제작시 꼭 필요한 프리 웹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2/05/15 - [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 1분만에 플래쉬를 제작할수 있는 초간단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